1. 양학? 즐겜? 일반? 아니면 트롤
2. 캐리 or 리폿
재미 上
캐리력 上
버스타기 下
한 마디로 진지하게 게임할때 쓰는건 아니다
빨강 - 공격 속도
노랑 - 방어력
파랑 - 공격 속도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 성장 마법 저항력
보라 - 공격 속도
고정
- 정글 -
1레벨에 리쉬받을때 선고박고 먹으면 한대도 안맞고 먹을 수 있다
정글먹으면서 평 - 벽구르기(Q) - 평 으로 두대를 빠르게 때릴 수 잇다
골렘에 강타쓰고 선고(벽궁)와 구르기(평캔)를 잘 이용하면 한대도 안맞고 먹을 수 있다
- 베인 -
E - 점멸
선고 투사체가 날아가는 도중 점멸
상대가 반응하기 힘들다
R - Q - 점멸
궁구르기로 은신하는동안 점멸
은신류 챔피언이 은신한 상태로 점멸을 사용하면 점멸 이팩트가 남는데
특별히 베인은 이팩트가 남지 않는다
상대가 반응하기 힘들다
상대 돌진기 - E
돌진기를 사용하여 날아오는 상대에게 선고
일부 방해 효과 면역 돌진기를 제외, 모든 돌진기를 취소시킨다
상대의 딜계산을 망가뜨려 이득을 취할 수 있다
블루팀일경우 골렘 - > 레드 - > 칼날부리 까지 먹고 집
레드팀일경우 두꺼비 - > 블루 - > 늑대 까지 먹고 집
집가서 사냥꾼의 부적 - 가까이 잇는 몬스터 아무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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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식자 - 신발 - 유령무희 - 수은 장식띠
이후 가고싶은 아이템 자유롭게 가도된다
신발은 광전사의 군화가 좋고 다른 신발은 비추천이다
몰락한 왕의 검은 너프로 효율이 안좋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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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의 군화 : 격노 vs 광전사의 군화 : 민첩성
격노
- 카이팅, 추노 등 교전시 매우 좋은 효율을 보임 (장점)
- 비전투시 이동속도가 매우 느림 (단점)
민첩성
- 백업 속도가 격노에 비해 빠름 (장점)
- 교전시 효율이 격노에 비해 밀림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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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 유령 무희 + 삼위일체 + 궁
= 최대 이동속도 24% + 110 증가
추노, 도주, 카이팅, 한타 포지셔닝 등이 매우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