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쿠닉스 입니다.
인벤러는 아니지만 주로 페북에서 활동중인 유저로서 많은 분의 요청에 의해 공략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개인 플레이 영상만 올리는 페이지입니다. 좋아요 수는 9천개!
현재 숙련도 입니다.
시즌6 오면서 게임할 시간도 줄어들고, 메타적응이 힘들었터라 현재 승률은 좋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 피지컬은 부족하지만, 제가 그동안 레넥톤을 플레이해온 지식을 이곳에 남겨둘까 싶어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스킬 콤보
많은 분들이 질문했던 스킬 콤보 입니다.
원거리 챔프 상대로는
(평) 
(평)
(평)
(평)(또는 도주)
근접 챔프 상대로는
(평) 
(평)
(평)
(평)(또는 도주)
스킬 활용 팁
1. 스킬의 기본 이해
피흡이 가능한 광역기 입니다. 스킬레벨을 찍어도 쿨이 줄어 들지 않습니다.
스킬은 평타2대 
평타 3대를 넣는 판정입니다.
와드 공격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의 중첩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처음에는 분노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패치로 인해 오히려 분노가 상승합니다.
두번째
때 분노가 소모되며, 피격당한 적의 방어력을 4초간 깎아내립니다.
2.
사용 방법
챔프가 2인이상 근접시 
사용
챔프가 2인이상 한명을 녹일 수 있을시 
사용
1:1 구도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
1:1 구도에서 피가 부족할 경우 
사용
5:5 구도에서 우리 원딜 지킬때 들러붙는 상대 탱커에게 
(방어력 감소가 붙어 있음. 5렙기준 35% 방깍)
3. 레넥톤의 콤보상식
레넥톤의
는 후 모션딜레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로 모션 캔슬이 가능합니다. 콤보 넣을때 
바로 해주세요
(평) 
같은 경우엔 상대 챔프가 도주기 또는 CC기를 보유중이라면 중간에 평타를 넣고 
넣는 시간이 촉박할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과감히 평타를 넣지 마세요.
(평) 
(평)
는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평타와 평타사이의 공속이죠.
그래서 (평) 
(평) 을 사용함으로써 빠른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4. 
와
계산법(
는 3대 판정)
1스텍당 데미지가 1씩 증가한다고 가정하면

(스텍 0,2,4) -> 총 6데미지 상승
평 
(스텍 2, 4, 6) -> 총 12데미지 상승
평평 
(스텍 4, 6, 8) -> 총 18데미지 상승
평평평 
(스텍 6, 8, 8) -> 총 22데미지 상승
평평평평 
(스텍 8, 8, 8) -> 총 24데미지 상승
5. 분노 50없을때 콤보 사용방법
40~49 -
의 버프로 인해 이제 첫번째
에도 분노가 생성 가능미니언 한마리당 2.5 분노 수치를 파악한 후 콤보를 넣어줍니다.
30~39 -
와
를 먼저 사용함으로써 빠르게 분노 수급후 
콤보
6. 영상
7. 버그
초반에 
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거리 챔프의 하드한 견제가 무섭다면 
가주세요.
첫 귀환시 돈이 여유가 있다면
를 사주고 안된다면 
을 사줍니다.
2번째 템은
상대가 ap챔프라면
상대와 딜교가 힘들면 
상대가 거리유지 잘하면
첫코어로
를 뽑아 줍니다.
은 남겨두시구요.
다음템은
ㄱ.2ap이상일 경우
을 준비합니다.
ㄷ.올 ad일 경우
(잘 클시) 또는
(평타기반챔이 많을경우) 또는
(기동력이 필요할경우) 를 준비합니다.
ㄹ.ad와 ap가 섞여 있을 경우
를 올립니다.
적절한 상황판단과 템선택이 중요합니다.
공격 아이템!
추천도 ★★☆☆☆트포에 붙은 마나계수는 그리 레넥톤에게 반가운 계수는 아닙니다. 트포를 가도 딜은 어느정도 뽑을 수는 있습니다.
추천도 ★★★★☆
같은 경우
모션 캔슬이 되질 않습니다.(약간의 시간 감소)
경우엔 모션캔슬이 가능합니다. 운영력과 라인유지력을 높이려면 추천드립니다.
추천도 ★★★☆☆탱키하게 갈경우엔 필요가 없는 템이긴 하지만, 딜탱 레넥톤으로써 상대의 하드cc기를 풀기위해 선택하기도 합니다.
추천도 ★☆☆☆☆평타 사거리가 굉장히 짧은 레넥으로써 과연 좋을지가 의문이네요.(사실 안써봄) 차라리 방템을 두르세요
추천도 ★★☆☆☆치명타형 레넥으로 갈시에만 추천드립니다. 해당템이 나오기 전까지의 딜로스와 물몸은 감당하기 힘들기도 하죠.
레넥 w에는 치명타가 터진답니다.
추천도 ★★★☆☆몇번 도전해 본적은 있으나 그리 흥한적은 없었네요. 쿨감붙은것도 좋고 피흡 높여주는것도 좋은데... 아직 정확한 템트리가 없어서 나중에 공략해보겠습니다.
추천도 ★☆☆☆☆마나템은 거의 무조건 비추입니다.
추천도 ★☆☆☆☆안가봄...
추천도 ★★★★★대부분
로 갑니다.
과의 시너지를 위해서
추천도 ★★★★★쿨감 이속 방깎 전부 레넥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개인적으로 꼭 가는 템중 하나.
자신이 망해도 방템과 이 템정도는 간후 원딜 지켜줍니다.
추천도 ★★☆☆☆마나템과 마찬가지로 공속템도 거의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공속 치명 레넥에겐 좋겠군요
추천도 ★★★★☆상대 ap비중이 많을때 가주는게 좋습니다
과 중첩은 이제 안됩니다
추천도 ★★★☆☆내가 혼자 잘크고 상대 원딜도 잘큰 상태라면 암살을 위해 가기도 하는템입니다. 그만큼 탱키함이 떨어지는건 감수하셔야 합니다.
추천도 ★☆☆☆☆시도해보진 못했지만... 요즘 너무 비싸지기도 하고, 레넥하고는 거리가 먼 아이템
추천도 ★★★★☆상대가 나서스일때
대신 가는 템입니다.
으로 라인을 미는 경우 나서스에겐 더 좋으니까요
추천도 ★★☆☆☆
보다 좋은 템이 많아서 그리 추천드리지 못하네요
추천도 ★★★★★생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
와는 중첩 x
추천도 ☆☆☆☆☆마나아이템 xxx
방어 아이템!
: 서폿과 정글이 가기 빡빡하다 싶으면 가주세요
: 착취들고 상대가 올 ad일때 마지막템으로 선택하기 좋습니다.
: 잘 가진 않지만, 르블랑이나 아리 블츠 등등 폭딜, 이니쉬형 cc기를 가진 챔프를 상대할때 가주는게 좋습니다.
: 마나 아이템...
: 운영력이 필요하거나 말렸을때 가주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 상대 ap 비중이 많을때 가줍니다.
: 내가 한타때 앞에서 다 맞아줘야 이길 가능성이 보일때 가줍니다. 짤리는건 절대 금물
: 평타비중이 높은 챔프가 2명이상이거나, 상대 원딜러가 잘 컷을시 가줍니다
: 착취를 들때를 제외하곤 거의 안갑니다.
: 뚜벅이 딜러진 상대할때 가줍니다. ex)애쉬,바루스
: 올ad나 평타공격 비중이 많은 챔프 상대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