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우디르 유저들은 정글 피디르를 많이 선호한다.
피디르는 탱을 주로 가서 그런지 탱템을 두르고 후반에 가면 뭔가 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난 이번 기회를 통해 라인에 서는 호디르가 아닌 정글에 서는 호디르를 공략해볼까 한다.
호디르를 가서 더 잘녹는걸 어느정도 막기 위해서 방마저를 적절히 넣어준다.
라인에 서진 않지만 이번 공략에 나오는 호디르는 탱템을 적게 두르기 때문에 방마저를 많이 넣어야 할 것이다.
압제자는 우디르의 E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찍었다. 특성은 자기 마음이지만 우디르는 이걸 끼는게 좋은 것 같다.
우디르는 초반에 마나를 굉장히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룬 친화력을 껴 블루효과를 조금 더 오래 받아야한다. 꼭 껴라.
우디르는 한 방 딜을 추구하는 챔은 아니지만, Q쓰고 뚜까패면 폭딜이 나와서 천둥군주를 끼면 시너지가 꽤나 좋은 것 같다. 몰론 피디르 할 땐 가차없이 버리도록 하자.
초반 카정과 갱킹을 생각해서 점멸을 끼는게 가장 좋은 것 같다.
안말해도 알겠지만 얜 정글이다.
점멸 대신 유체화 들어도 꽤나 좋다. 점멸이랑 유체화를 대체할건 없다.
스킬 콤보
딱히 콤보라고 할 건 없다. 태세 변환을 그떄그떄 맞춰서 해줘야 하지만.. 꼭 콤보를 설명하라하면
![]()
곰으로 적의 주요 스킬 (리신 음파, 니달리 창)을 피해라.
![]()
만약 피할 수 없다면 W를 빠르게 켜주자. W를 까먹고 못써서 죽은 우디르가 한둘이 아니다.
16렙 때 부턴 피닉스를 찍을 수 있으니 라인정리 할 떈 피디르를 써주자.
정글 호디르는 탱보단 딜을 보고 하는거다.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아래에서 시작하면 작골 선스마 한다음에 레드먹고, 칼날 먹은다음 마나관리를 위해 바로 블루로 간다음에 늑대 쳐먹어라. 위에서 시작한다면 (들은 바로는) 두꺼비 후스마 블루먹고 늑대 먹은다음에 칼날부리 먹어라.
보통 4렙 때 부터 갱을 가는게 좋다.
용 버프 관리하면서 다른라인 꾸준히 갱가고 소규모 교전에 바로바로 참여해라.
팀이 대치하고 있을 동안에 빽도를 해라. 타워 한 개정도 밀거나 라인이라도 밀면 바로 빠지는게 좋다.
라인 못밀어도 대치중에 위험한 적이 안보이면 바로 빼라. 약한놈이면 바로 잡아라.
E로 적 핵심 딜러를 기절시킨다음 Q로 후두려 패라. 딜탱이기 떄문에 선진입은 금물이다.
E-Q 끝!
마치며
엑셀 한 번씩 주고 가주면...큼
여기까지 봐준 사람들 너무 고맙다. 부족한 공략 많이 봐줘 정말 감사하다.
즐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