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이즈리얼은 AP 누커입니다.
성장 쿨감룬 드실 분은 들어주세요, 단 가실 아이템과 오버쿨감 될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노랑 룬중에 성장 체력, 성장 방어, 체력, 방어, 넷 중에 뭘 넣을지는 취향입니다.
물론 성장 체력 들면 나중에 별 다른 아이템을 안사도 딴딴함을 느낄 수 있어요.
천둥군주의 호령과
죽음불꽃 손길.취향입니다. 저는 죽불 듭니다.
흉포 :


은 이의 없으 실 거구요.
--


새로운 피와 포식. 둘의 차이점은 딜링과 유지력이 되겠습니다.

는 당연히 Q 에 묻습니다.
--


흡혈귀와 타고난 재능도 취향타겠네요. 흡혈귀 좋으면 찍어두셔도 됩니다.
--
--
책략 :


미니언 잘 먹어야되요. 포악함 듭시다.
--


룬 친화력도 블루 시간 고려하면 들 수도 있겟네요, 하지만 암살자 듭니다.
--

무자비 드세요 그냥.
--


대자연의 선물과 위험한 게임, 위험한 게임 드는 게 나을 건데요. 대자연 Q에 묻습니다.
드실 분은 드시던지.-- 이후 천둥군주의 호령


정확성 들어주세요, 추가 쿨감 5퍼 없어도 이즈리얼은 충분합니다.
결의 : 유지력 좋아하시는 분 들어주세요, 제 공략엔 별로 맞지 않지만..
스킬 콤보
QQQQQQ WQE
스킬 콤보 그런 거 없습니다.
부쉬에서 암살 콤보는 있겠네요 



스킬 활용 팁
강화 AP 이즈입니다.


등, Q를 맞춰야 딜링이 성립됩니다.
너무
남발하지마시구,
패시브 적당히 유지 될만큼 맞추시면서 미니언 드시다가
피가 75% / 50% / 25% 남았을때만
섞어씁시다.
비전 이동 데미지 무시 못합니다.

- 비전 이동
(Arcane Shift)
- 마나 소모: 90
-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75/125/175/225/275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이즈리얼 유일무이 도주기이자, 추노기이자, AP 이즈한테는 딜링스킬이기도 합니다.
75/125/175/225/275 (+0.5AD)(+0.75AP) 이건 무시 못할 데미지입니다.
하지만 타겟팅, 논타켓, 챔피언 우선도 아니고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발사되니, 라인전에서 맞출 일은 드물겠죠.
하지만 쿨타임 감소, 데미지는 무시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음으로 마스터 해줍시다.

-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00/6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가 10%씩 감소하며 최대 30%까지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전지역
AP 이즈에 강점이죠.
350/500/650 (+1.0 추가 AD)(+0.9 AP) 개사기 데미지입니다.
미니언 맞을때마다 데미지 감소되니 생각하면서 쏘세요.
쿨타임 120초에서 쿨감 40% 맞추면 72초, Q 대충 2-30발 쏘면 쿨타임 돌아옵니다.
아껴야 할때와 아끼지 말아야할때를 구분하여 쏴줍시다.
제 공략에 핵심입니다.
아이템은 항상 유동적으로 갑니다.


: 리볼버, 광휘의 검은
빨리 올려줘서 빨리 꿀빨아야합니다.
물론 얘넨 내 공략이니까 고정으로 갑시다.
첫 아이템을 사파이어 수정을 가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광휘의 검을 빨리 뽑은 이후에 리볼버를 뽑습니다.
그럼 Q에 붙은 추가 데미지가 살벌합니다.
그 이후에

,

올려 주시면
쿨타임이 30%( 블루 혹은 성장 쿨감시 40% ) 가 되어 스킬쿨이 봐줄만 합니다.
--- 이외에 갈만한 아이템들
상황에 따라 다르게 뽑아주세요. 꼭 이 아이템들만 가야 좋은 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