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마이
평가중 (1) | Buzzeffect | | 조회: 3,343 | 작성시간 03-06
다이소 마이란?
가난한 정글러로써
비교적 저렴한(3000원 이하) 아이템으로
최대한 빠르게 코어템을 맞춰
최대한 빠르게 상대보다 강해지는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해가 안간다면 간단히 비교를 해보겠다

비싸다

싸다
템 성능은? 가격과는 관련없다, 이런 생각으로 하는게 다이소 마이인것이다
자세한것은 아래 템트리 참고
룬 Runes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치명타율
+0.93%
공격력
+7.6
방어
+9
마법 저항력
+27.054
공격 속도
+13.5%
표식 인장 문양 정수
공격8 방어9 성장마저9 공속3
치명1 또는
또는 쿨감6
공격9 마저3
택1 고정 고정 고정
예외로 상대가 올ad일 경우 문양에 방어를 박는것도 생각해볼수있음
룬페이지가 없을경우
표식 공격9
인장 방어9
문양 성장마저9
정수 공속3
마스터리 Mastery
흉포
5
0
0
0
1
0
5
0
0
1
5
0
0
1
책략
0
5
0
1
0
0
5
0
0
0
1
0
0
0
결의
0
0
0
0
0
0
0
0
0
0
0
0
0
왜 이걸가지? 라고 생각할만한 부분만 체크한다

갱킹을 할때 아군의 딜이 상대에게 보다 많이 들어가니 갱이 쉽게 성공한다. 따라서 찍었다.

흡혈귀가 그닥 체감이 되지않아서 찍는다, 조금씩 올라가는 수치를 보며 흐믓해하자

은 버리자, 딜링스킬이 단 하나뿐이다.
나는

이 체감이 되지않아 사용하지않는다.

의 경우 마스터이 특유의 빠른 공격속도때문에 스택도 빨리 쌓일뿐아니라
뭔소린지 모르겠다 하면 그냥 연습용봇 때려보면 된다
쓸때없음
그럼 남은건
인대
가 상대 라이너와 1:1상황에만 발동되기때문에 나는 정글을 갈때는 찍지않는편이다(1:1상황이 되게하지 않기때문)
는 레드,블루,장로,바론 모두에 적용되는대 이게 남들보다 조금 오래가기때문에
(레드블루 첫 버프의 경우 상대 정글보다 오래가기때문에)
큰 변수로 작용할수도 있다(상대정글과 탑, 미드에서 2:2일때 상대는 레드블루가있는대 우리는 없다고 생각해봐라, 아군정글러가 3랩인대 버프가 없을때의 무기력함을 생각하면된다)
또한 정글러의 경우 초중반까지 버프를 먹을일이 많고 레드의존도가 좀 큰 마이에게는 상당히 유용한 버프라고 생각한다.


아무거나 좋아보이는걸로 가자
(요약)

상대 정글러보다 버프 오래감

1:1상황에서 보다 강함

필수

필수
아이템 Items
시작 아이템
다이소 아이템
필수 아이템
예외 아이템

구인수의 격노검
공격 - [대미지]

삼위일체
방어 - [체력]

마법사의 최후
방어 - [마법 저항력]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개소립니다 다이소 마이는 유동적으로 템을 가지 않습니다. 가는 아이템은 위에 나온것이 전부입니다
예외 아이템에 대한 설명
3600이라는 매우 비싼 가격을 이지만 이게 있고 없고에 따라서 딜링 차이가 넘사벽으로 차이난다(정말 가격값을 한다)
따라서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구매 할 가치가 있음
마찬가지로3733이라는 매우 비싼 가격 이지만 상대가 탱이 없을때 가볼만하다 (나름 가격값을 한다)
체력 마나 공격력 공속 쿨감 이속
모두 마이에게 있으면 좋은 능력치들임(쿨감을 빼곤수치가 낮은게 단점이지만)
여기서 아마 쿨감이 마이한테 좋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대
쿨감이 왜 마이한테 필요한가? (중요)
템 가격은 싸지만 어...음... 그냥 별로일것같다... 이 글을 쓴 사람은 가본적이 별로 없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마법사의 최후사용후기를 써주길 바란다.
1코어

필수적으로 올립니다, 다른 아이템은 일절 고려하지 않습니다
신발
하나 대충 골라서 갑니다

선택

선택
게임 분위기가 아군에게 넘어왔으며 교전이 빈번하다

선택
여기서 이글을 읽는 당신이 궁금할만한것.
딜을 위해서라면

을 가지

을 왜가요????
간단함
1100으로

또한 교전이 빈번할경우



쿨타임 이라서 싸움에서 밀리고 그게 그대로 눈댕이가 굴러가는 경우가
의외로 많음, 또한

으로 이론상 dps(초당 대미지)을 늘리는것보다

로 보다 빠르게

를 돌려 실제dps를 늘리는게 나음
못믿겠으면
가보세요
쿨타임 돌아와서 상대 스킬 피하는경우가 많으니깐
2코어
택1
을 가는 경우
상대가 순간폭딜이 매우 강할때, 그 한방딜을 견디면 어떻게든 될것같다하면 간다 (ex



)
을 가는 경우
3코어~5코어

을 가는 경우

를 가는 경우
상대팀에 탱커가 하나도 없으며 상대의 성장이 마이의 성장을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

를 가는 경우
아군의 딜링이 매우 부족한 경우(팀의 대다수가 탱커거나 마이만 잘큰경우)
6코어


택1

을 가는 경우
한번의 강렬함을 위해서 간다,

이 없어도 상대팀의 딜을 버틸수 있을때 -아니 죽기전에 한타를 이길 수 있을때 간다(이런 경우는 거의 없다)

을 가는 경우
마이가 죽기 전에 한타가 끝나는게 아닌이상 반드시 간다. 후반에 죽고 다시 일어난 마이는

가 없어도 존재감이 크기 때문에 충분히

을 올릴만하다

이 빠졌을 경우


중 택1

를 기본으로 사용하되 상대방의 cc가 매우 강력하다면

를 고려해보자
요약

1코어 고정
2코어


택1
3~5코어
6코어

빠지면
라인 / 정글 운영법
다른 사람들이 써놓은것이 많을것이다, 운영법이란것은 말로 설명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결국 각자가 경험을 통해 배워야 하는것이다. 그렇지만 나의 노하우가 필요하다면 추후에 작성하도록 하겠다
초반 운영법
이하생략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