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간 쿨 줄여서 추노,도주 이득보거나 길게열리는 한타 라면 궁 쿨 조금이라도 줄여서 2번 날리는상황이 있기때문에 지능을 찍는걸 선호.
                		
:개인적으로 극 카운터라고 생각되는 판테온 상대할때만 드는 스펠.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피즈는 


의 효율이 가장 좋다.

:그나마 생각해볼만 한 스펠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1랩때 미드라인 밑 부쉬에 숨어있다가 상대 근거리미니언 3마리 체력이 거의 없어질때쯤 올라가서
재간둥이 풀차징으로 먹고 시작한다.
이유는 여러가지 있는데 라인을 당겨야하는 피즈의 특성상 피즈가 아직 안들어온거라고 생각하고 라인을 밀게할수도 있고
가뜩이나 사거리 짧은 피즌데 라인에 어정쩡하게 서있다가 몇대 맞는것보다 낮다고 봄.
시작템 무조건

간다.
난 피즈할때 첫귀환시 돈이 어떻게 되던 350원 이상만 있다면(코어뽑을정도라면 아님)
  
사고 라인가는게 좋다고 생각되기때문에 시너지 효과도 낼 수 있고
 가뜩이나 템트리도 바뀌어서 모렐로를 스킵하기때무네 부족해지는 초중반 마나수급을 도와주기 때문이다.
핵심아이템에 있는 3개의 템의 경우 벨트트리를 탈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피즈의 아이템들이다.
저거 안갈거면 피즈 안하는게 낫다.
모두 쿨타임감소10퍼씩 가지고있고 각자의 액티브,패시브효과가 피즈와 정말 어울리기 때문에
저 순서로 코어템을 뽑는다.
게임이 잘 풀린다면 앞서 구입한

을

로 업그레이드 시켜서 중간에 껴 넣을수도 있다.
신발의 경우 무조건


 둘중 하나를 택하는데
한타가 오래지속되고, 피즈가 어그로를 충분히 끌어줘야 하는 상황이라면

를,
잘라먹기에 비중을 둬야하고, 지금 스펠 쿨이 돌고있다면 

를 선택한다.
(스펠 쿨이 돌고있는 상태에서 

 를 사면 스펠 쿨감 효과를 한번 못받기 때문.)
쿨감신발을 가게되면 벨트-리치베인-존야 쿨감30퍼와 룬으로 쿨감을 10퍼 받아서 풀 쿨감이 완성되기 때문에
결국 후반가서 신발을 바꿔야한다.
그래도 쿨감을 위해 쿨감신을 초반에 선택하는 경우가 있단건 그만큼 피즈에게 쿨감옵션이 중요하다는 뜻이다.
정말로 재간둥이 0.5초 빨리쓰고, 궁 조금 더 빨리돌고 하여 살고,죽고 혹은 따고,못따고가 결정지어지게 되기 때문.
근데 라바돈을 제외하면 가격이 그렇게 비싼편이 아닌 코어템들이 대부분이기때문에
다른 메이지계열 미드라이너에 비해 풀템이 빨리 뜨는 편인것 같다,
코어 순서도 대부분 저 순서대로 간다.
벨트-신발(쿨감이던 마관이던)-리치베인-존야-라바돈과 공허(라바돈과 공허 순서는 상황에따라 바뀐다.)
팁?
E-플 가능하다.
알아두면 유용하게 써먹을일이 많다.
q가 온힛이다.
리치베인이나 레드 효과가 바로 터지며, 
w-q혹은 q나가는 중w로 w중첩을 터뜨릴 수 도 있다,
은근 벨트 사놓고 안쓰는사람들이 많던데 쿨이 짧은 편이라 라인 밀때 써줘도 좋다.
w평캔 된다.
평-w평 가능.
피즈 궁 수은으로 안풀린다.
(슬로우 효과는 풀린다.)
e로 숨어있을때도 점화는 사용 가능하므로 상대가 힐쓸것같다 싶으면 바로 써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