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즌4부터 쭉 야스오만 해온 사람입니다.
비록 티어는 플3밖에 되지않지만, 야스오에 대해서는
나름대로 지식이 있다생각하여 이 글을 작성합니다.
빨강,노랑,정수:전부 치명타피해를박아줍니다.
파랑:초반의 답답함을 조금이라도 덜기위해서 공속룬으로 맞춰줍니다.
총합 치명타피해 40% 공속 5.76%룬이 맞춰지는데, 보시는것과같이 방어력,마법저항력이 없기때문에
초반 라인전이 더욱빡셀겁니다. 그래서 극초반엔 공격적인 플레이는 자제해주세요.
vs
:야스오에겐 공속이 필수니까
를찍는게 당연하겠죠?
vs
:처음엔
를 드는게 더 안정적이라 좋은거같다 생각했는데 쿨타임이 너무길어서 비효율적이고요.
차라리
를 찍어서 평타와
의 데미지를 강화시켜주는게 더 이득일거같습니다.
vs
:우선
는 야스오의
과
의 데미지를 조금강화시켜주긴 하지만, 너무 조금이라 별로
체감이 안되니까 차라리
를 찍어서 흡혈2% 맞추고가는게 더 좋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은 팀플레이 시 약간
좋겠지만 야스오의 플레이스타일과 별로 안어울린다고 생각하여 찍지않습니다
vs
vs
:저는 무조건
찍습니다. 왜냐면 핵심특성인
과 시너지가좋고, 다른 두개의 특성은
단점이 치명적이라서 그냥
를 찍습니다.
:야스오는 AD챔피언이므로 방관특성을 듭니다.
vs
:사실 처음에는 라인유지력을 생각해서
를 들려고했는데, 딜로스가 생각보다 너무심한것 같아
으로 바꿧습니다. 흡혈량은 투도란과
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니
을 들어줍시다.
vs
:무조건
입니다. 물론
도 라인전에서 탱킹력을 올려주긴하는데
의 로밍력,교전능력,
한타합류속도향상의 영향이 더 크다고생각하기때문에
를 듭니다.
vs
:뭐 이건 개인취향인데 저는 초반스텟을 생각해서
를 듭니다. 초반체력50은 생각보다 상당히
영향이큽니다. 점화걸려도
체력 50덕분에 살아가는경우도 존재하니까요.
vs
vs
:우선
은 스펠쿨타임15%감소인데, 생존기가 존재하지않는 야스오에게
쿨타임을
45초나 줄여주는건 상당히 개이득입니다. 그리고
의 쿨타임까지 줄여줘서 라인복귀도 더 자주할수있고요.
이거는 가렌과 시너지가잘맞는 특성이고요, 야스오는아니에요 체젠이 필요가없는게 투도란으로 흡혈하면그만
이잖아요..
는 진짜 개쓸모없어요. 이게 피해입으면 방마저 잠깐올라가는데, 보통 원거리챔들은 평타로 쉴드만 부수죠?
쉴드빠지고 방어력올라가봤자 적이안때리면 쓸모가없잖아요 게다가 초반엔 수치도낮아서 체감1도안됩니다.
:네 너프먹었구요 탈진야스오는 끝났습니다.. 차라리
들고 후두려패는게 더 좋아요
:상당히 공격적인 플레이를 선호하는 스펠입니다. 그냥 ![]()
중에 취향따라 드세요.
:폭딜은 막을수있긴한데 2초밖에 안생겨서 별로에요. 비추
:우린 야스오지 트린다미어가아닙니다.
:상당히 괜찮을거같았는데 상대미드가
들고오면 카운터스펠이라 개쳐맞습니다.
:가끔 꿀이긴한데 그냥
들고 수은가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회오리 지속시간 너프먹고 정글야스오는 씹구데기가되어버렸습니다(원래도 구데기임).
선마에요
선마가 데미지면에선 훨씬 더 좋습니다.
선마하면 유틸성이좋아진다구요? 그렇긴하죠. 근데
애초에 물몸인데 거기다 방마저도 안낀야스오가
슥슥 타고다니면 어떻게될거같아요?
야스오의 개쓰레기스텟을 보완하기위해서 우리는 ![]()
을 갑니다 상대봐서 ![]()
도 괜찮아요. 그리고 바로
를 띄운뒤 빠르게
를 뽑아줍니다. 이때부터 왠만한애들 다이겨요. 원래 야스오치뎀은 190%인데, 치명타피해
야스오는 약 300%정도기때문에 말도안되는 딜이 나옵니다. ![]()
가 나오셧다면 바로
를 낍니다.
의
쿨타임을 최소화시키는데는 이것만한게없어요. ![]()
![]()
이렇게 템이완성된다면 그다음엔
를 올려서
CC기에 대비하시고,다음템부터는 유동적으로 뽑아주세요.
충분히 트롤링이라 생각하실수있겠지만 수십판 연구해보고 괜찮아서 써본 공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