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높은 깡딜을 믿고 플레이합니다
인베 같은 상황이 아니라면 첫 스킬은 아군 정글러를 돕기 좋은 가 좋습니다
대신 가 모두 갖춰지지 않은 1레벨 교전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는 추가 타격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슬로우도 그리 높지 않습니다
나미는 뚜벅이기 때문에 평으로 짤짤이 하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는 나미가 나미다울 수 있도록 하는 기본입니다
나미는 맞고 치는 챔프가 아니라 안 맞으며 계속 칠 때 이길 수 있는 챔프입니다
만약 한대 맞았다면 다음 반격에서 평 등 모두 활용하여 적 포지션이 어디든 죽여버려야합니다
는 딜로 보나 1.5초 스턴으로 보나 나미의 밥줄입니다
라인전에서는 빗나가지 않게 잘 맞추고
한타에선 가급적 여러명을 맞춰야 합니다
는 맞으면 아프고 한명한테 5번 이상 맞추고도 적이 살아있다면 나미는 안전한 타워 옆에 있을 것입니다
는 아군의 체력을 채워주기도 하며 적을 아프게도 합니다
대신 시전 모션이 깔끔하지 않은 편이라서 적 스킬을 피해야하는 상황에선 를 시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군 이속을 늘려주는 용도로는 좋지만 나미 자신의 이속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써 는 그리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럴 때는 가 좋습니다
는 이속 증가로 쓰기에 좋습니다 슬로우도 걸어줍니다 딜적인 측면에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는 좋은 스킬입니다
적의 이니시 카운터치기에도 좋고 적 퇴로 차단하기에도 좋고 추노에도 좋고 정말 좋습니다
와드 깔다 적을 만나 놀랐을 때 침착하게 평을 쓰면 적이 죽거나 나미가 도망갈 수 있을 겁니다
아군 살리기에도 좋습니다
쿨이 그렇게 긴 편이 아닙니다 적당할 때 일단 질러주고 쿨동안 사릴만 합니다
활용팁을 콤보 쪽에 적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