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의 수확 정글 잭스
평가중 (2) | Tealops | | 조회: 10,679 | 작성시간 01-28
안녕하세요.
시작에 앞서, 저는 브실골 서식지에 거주 중입니다.
그래서 플레 이상의 분들보다 실력과 경험이 더욱 떨어집니다.
그러니 이 공략을, 단순히 재미로만 봐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시작하겠습니다.
[[어둠의 수확]] :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감전보다 어둠의 수확이 더 좋습니다. 애초에 이 공략은 중후반을 바라보는 공략이기 때문에 무조건 어둠의 수확을 들어 줍니다
[돌발 일격] :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를 골고루 갖고 있는 잭스에게 가장 어울리는 룬 중 하나입니다. 앞서 말했듯 중후반을 바라보는 어둠의 수확 잭스에게 돌발 일격은 화룡정점입니다.
[좀비 와드] : 돌발 릴격처럼 잭스에게 가장 어울리는 룬입니다. 좀비 와드를 드냐 마냐에 따라 잭스의 기동력이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굶주린 사냥꾼] : w과 r이 모두 단일 대상 피해이며 쿨타임 또한 짧습니다. 굶주린 사냥꾼은 당연한 선택입니다.
[사전 준비] : 초반 교전이 드문 정글러에게 사전 준비는 거의 필수입니다.
[생명의 샘] : e의 광역 기절로 보통 2~3명에게 표식을 묻힐 수 있습니다. 또한 얼망을 필수적으로 가므로 생명의 샘은 이 공략에 어울리는 룬 중 하나입니다.
기본 이하의 상식을 알고 계신 분들도 강타와 점멸이 정글러의 필수 소양임은 아실 겁니다.
스킬 콤보
장담컨대, 이건 제가 설명할 수 없습니다.
스킬 활용 팁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테락과 신발은 상황에 따라서 코어템보다 더 빨리 뽑거나 늦게 뽑습니다.
장신구는 9레벨이 되거나 추격자의 나이프를 사면 렌즈로 바꿉니다(좀비 와드 룬 때문에).
얼망까지만 무사히 나오면 생명의 샘이 항시 활성화되기 때문에 아군의 체력 회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e로 최대한 많이 버무리고 아군에게 달려오는 브루저를 떼어내야 합니다. 이 잭스는 혼자서 캐리한다는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아군을 구해 주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조잡하고 허접한 글을 읽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