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는 진짜 개꿀입니다. 저도 첨엔 승전보나 과다치유를 들었지만, 레벨이 올라갈때마다 마나 버프를 받게 되는 특성인줄 알고서는 이 룬만 쓰게 됐어요! 코르키는 스킬을 마구 쏴대는 녀석이기 때문에 마나수급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특성이 개인적으로는 좋은 것 같네용!

. 사실 이 셋중에 뭐가 가장 좋냐고 하긴 어렵네요.. 이건 걍 들고 싶은 거 암거나 ㄱㄱ~ 제가 세번째걸 드는 이유는 코르키가 흡혈템을 잘 가지 않기 땜에 조금이라도 흡혈을 올리면 좋을까~? 싶어서 입니당.

. 이건 상황에 따라 다르게 드는데 보통은 첫번째 걸 듭니다. 가끔 상대가 2~4 덩치 조합일때는 두번째걸 들기도 합니다. 세번째건 들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는 막 들어오는 챔프(
은 제가 주로 드는 룬인데 원딜은 카이팅이며 카이팅은 이속입니다. 설명은 생략
. 이것도 제가 주로 쓰는 룬인데 초반에 약한 코르키는 버텨야 합니다.. 거기에다 비스킷을 먹을때마다 최대 마나가 오른다니...? 갸꿀이죠. 또 초반에 잘 풀리게 되면 그냥 팔아버려도 됩니다 (4개 다 팔면 120원!).
예전엔 자주 썼지만 최근에는 잘... 위에 두개가 훨씬 나은듯 하네요..
를 들어주시고, ad이면 
를 고정으로 듭니다.
를 먼저 긁어 주신 후에 평
평
중후반에 접어들면 무조건 ![]()
![]()
![]()
![]()
![]()
. 하지만 평타를 잘 섞어주는 것이 아주 중요!
로 트포 (or 광휘의 검) 패시브를 먼저 터트려 주기! (Q를 먼저 쓸 경우 십중팔구는 피함.)
는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에 ![]()
과 평타를 잘 섞어주면서 간보다가 마지막에 쓰기
초반에
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주 길고 마나 소모량도 커서 앞대시는 지이이이이이인짜 확실한거 아님 절대 ㄴㄴ
(사실 코르키는 3코어 이후론 트포 평타딜이 전부라고 봐도 무방해서 초반이 아니라면 스킬은 걍 막쓰면됨 ㅇㅇ...)
스타트를 하든
,
,
, 이든 뭐든 간에 코르키는 초반에 아주 약한 친구에요. 우리 팀의 따뜻한 보살핌이 있지 않는 한 가만히 사리면서 파밍위주로 합시다. 또 코르키는 아이템빨이 크기 때문에 씨에스도 되도록이면 놓치지 않게 잘 먹고, 라인 당기면서 갱 당해주지 맙시다. 특히 ![]()
의 뻔한 2랩갱 당해주다간 끝도 없이 말려서 저처럼 패드립 오지게 먹습니다. 제발 그러지 맙시다.
가 나온 코르키는 강력합니다. 더군다나
에
까지 나왔다면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냥 나가서 피지컬을 맘껏 뽐내며 싸웁시다. 한타때는 되도록 초시계와 스펠을 잘 체크해서 몸이 약한 친구들부터 폭딜로 녹여주시면 됩니다.
코르키는 이미 미드라이너라기 보단 원딜러입니다. 스킬로 딜을 넣는다기 보다는 스킬 + 평타에 집중해서 열심히 카이팅을 합시다. 또 가능하면
이 있는 타이밍에 싸우도록 합시다. 상대와 대치하는 상황일때에는
견제도 좋지만, 먼저
를 써놓고
를 활성화 시켜놓은후
로 물몸인 상대 딜러를 때려주면 한방에 훅갑니다.
원거리 딜러로서 스킬만 쓰지 말고 평타도 열심히 때리도록 합시다
코르키로 꿀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