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레벨까지 버티는것이 첫번째 과제입니다.
11레벨 이전까지도 약한건 아닌데 근거리에 원거리 견제기가 부실한 편이라 어쩔수 없습니다.
맞다이는 강한편입니다. [우디르 같은느낌]
11레벨 이전은 우디르라 생각하고 싸우면됩니다.[참고용이니 정확하지 않습니다.] 싸우면 강한데 싸우기가 힘들뿐..
스킬 콤보
Q슬로우 뭍히고 E로 한번 극딜?
스킬 활용 팁
E스킬의 경우 갱플같은Q 와 비슷하니 착취갱플을 생각하세요.
템트리는 AP, AD로 나뉩니다.계수 자체가 높지않아서 AP, AD 어떤것을 가도 딜은 똑같이 나옵니다.
팀에 AD가 많으면 AP로 가시면되고 AP많으면 AD로 갈수있는 신기한 챔입니다. [비슷한 챔피언이 있던기분인데]
AD - 피흡, 공속, 방관
방관에 좀더 집중한 템트리 입니다.
여기에서 조금더 변화를 가하셔도 상관없지만 몰락한 왕의검은 기본으로 잡고 변화 잡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솔직히 AD템 잘 안가서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AP - 공속, 마관, 추가데미지
공속, 추가피해, 마관집중입니다.
선템으로 상대방이 AP면 마법사최후 -> 내셔 -> 구인수
일반적이면 내셔 -> 구인수 -> 마법사최후
장점은 추가 마법피해의 극을 볼수 있습니다.
내셔 15 +0.15ap+ 최후 42 + E패시브10~30+0.2ap
= 87+ 0.35ap = 약 120 가량의 추가데미지를 줄수있습니다.
거기에 구인수까지 터지면 240?맞나?
하여튼 순수 평타는 약한반면에 추가 마법피해가 스킬급으로 높습니다.
남은 2가지 템은 그냥 방템 가줍니다.
AD는 저것으로 충분히 딜나오고, AP도 딜충분히 나옵니다.
주관적인 결론
AD, AP -> 어떤식으로 가든지 데미지는 비슷함.
3템 기준[공템기준]
AD > AP AD가 안정성과 데미지가 조금더 높습니다.
4템 기준[3공+1방템]
AD = AP AP가 기본 마저항이 있어서 데미지는 AD가 조금더 높지만 탱은 AP가 좀더 강합니다.
풀템기준[3공+2방템]
AD =< AP 실상 이때쯤 되면 AD든 AP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왕귀 끝난 케일이니까요.. 조금더 좋다 안좋다 차이지 실상 차이는 없습니다.
마치며
그저 참고용으로 적당히 적은것 뿐입니다.
제가 느끼기에 AD가 어떻고 AP가 어떤지 끄적끄적 적은것 뿐입니다.
적당히 참고용 정도로만 생각해주세요.
AD가보고 AP가본다음 데미지 비교해봤는데 시간에 따르는 데미지는 비슷하게 나옵니다.
AD쪽이 피흡인지 운인지 상대방 손때문인지 좀더 좋은거 같았습니다. 몰락 추노도 있어서 더 좋았고요.
둘다 잘크면 좋은데 말리면 실상 어떤걸가도 한방은 가지고 있는데 좀 부족한느낌도 있었습니다.
어떤걸 가도 상관없고 뭐라써도[욕은 써주지 말아주세요.] 상관없지만 그냥 참고용이라 생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