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하기 까다로운 챔피언들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갱플랭크는 초반에도, 후반에도 강력합니다.
사일러스 다음으로 까다로운게 이 챔피언입니다.
q를 w로 막아주면 좋습니다. 화약통은 되도록이면 e로 피해주세요. q가 평타 판정이라 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과의 시너지 때문에, 또
든든함을 위해 을 가는 것이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체감상 저는 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얘내는 피흡이 기본인 AP들 입니다.
을 먼저가는게 이상적일지 모르지만 라인전을 단단하게 버티는게 우선이기에
을 먼저 뽑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라인전에서 정말 이기기 힘든 챔피언입니다. 초반에 부쉬에 q를 깔아두고 딜교를 이득을 보거나 선 2렙 싸움에서 이득을 보는 수로 이길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템은 을 먼저 갑니다.
탱커 상대로는 가 좋다 말씀드렸지만, 적 정글이 AP거나 적에 AP비중이 많다면을 먼저 가줍니다. 스킬 비중이 AP가 크고, 딜교 과정이 하드 하기에 이런 선택을 했습니다.
^모^
q스킬이 쉔의 w에 막히지 않거나 이속이 빨라 e가 빗겨나갈 때가 많기에 꽤 까다롭습니다.
상대법은 e로 들어가 q 슬로우를 맞추고, 실명이 끝나기를 기다리면서 앞으로 간 뒤에 딜교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을 먼저 갑니다.
손싸움에서 밀리면 라인전 끝날때까지 밀리는 챔피언입니다. 최대한 급소를 맞지않도록 무빙을 쳐주고,
도발을 응수로 받아치면 스턴이 걸리기에 챔피언이 아닌, 바로 옆으로 도발을 써주면 좋습니다.
아이템은을 먼저 가줍니다.
그냥 쉔이 쳐 맞아야 합니다.
도발로 들어가 궁을 빼주고 한턴 쉬었다가 를 통해 q를 맞춰 잡습니다.
을 먼저 가줍니다.
의 w는 뒤돌아본 상대의 속도를 늦출 뿐 아니라, 공격력을 낮추는 능력도 존재하기에, 뺀 이후에 싸워주면 좋습니다. 초반에 분노가 없을때에는 이빨빠진 호랑이이기에 1렙 싸움은 q를 찍고 적극적으로 해주면 좋습니다.
한타 페이지에서 미쳐 날뛰려할때 집중 마크를 하면서,
가능하면 궁을 쓰기전에 도발을 걸어 끔살 시킨다면 가장 좋을 것같습니다.
q회복을 차단, 탱킹을 위해을 먼저 가줍니다.
1레벨에는 쉔의 q로 딜교를 하더라도 아트록스의 q와 지속딜에는 이기기 어렵기 때문에 도발을 먼저 찍습니다.
선 도발 이후에 여진 타이밍 동안만 딜교를 하고, 빼주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패시브, 정복자의 회복을 차단하기 위해 을 갑니다.
상대가 잘 쓸때 빨려 들어가면 매우 힘듭니다.
도발로 따라가려 해도 점프로 도망칠 수 있기에 확실하게 가까이서 도발을 걸어 반응을 못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 정글이 ap라면을 먼저, 아니라면 을 갑니다.
체감 상 빨려 들어가지만 않으면 버틸 만 했기에 타 ad챔과 다르게 을 넣었습니다.
아트록스보다 스킬 사이클이 빠르고, 도발 회피에 최적화된 스킬 셋이라 까다롭습니다. 도발을 맞출 때에는 너무 깊게 들어가면 지속딜 싸움으로 변질되어 죽을 수 있기에 타워와 가까운 거리에 있을 때만 짧게 딜교해야 합니다.
선혈, 정복자 힐 차단을 위해 을 먼저 가줍니다.
탑 탱커 챔피언에게는 지옥인 베인입니다.
를 통해 선고 맞은 거리를 좁힌 이후에 도발을 걸어야합니다.
여진이 터지지 않는다면 탱킹에 어려움을 겪기에,
꼭 거리를 좁힌 후 선 구르기를 유도하거나 반응도 못하게 도발을 걸어주면 좋습니다.
을 먼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