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스타나는
초반 콤보로 순간 데미지는 강하지만
딜교환 자체는 약하고(쿨타임이 김) 중반은 스킬들에
AD계수가 없는 탓에 딜로스가 발생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 AD계수가 없기 때문에 빠른 의 상위템빌드를 강요받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장만 잘하게 된다면 긴 사거리, 높은 공격속도,
좋은 도주기를 가지고 잇기 때문에 원딜중 캐리력이 최상급입니다.
질문자 - 트리는 코그모등 몇안되는 AP계수가 있는 원거리 평타 공격수에요, 스킬이 모두 마법데미지 어쩌구저쩌구.. 트리가 왜 메글링 특수부대인가욧? 너무 약함 ㅠㅠ스토리도 너무 빈약해욧..
답변 - 트리는 뽀삐처럼 새로운 비쥬얼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더 이야기 해보자면 스킬중 하나는 좀더(아마 리워크)손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당.
아마 여름에 뜬 E 스킬의 리워크 ( 평E평이 안되지만 E가 평타강화형으로 바뀔것이고 E스킬의 패시브도 변경 될것) 이야기를 이야기하는거 같아요
프리 시즌때 변경 많이 될거같으니 그때 새로 공략을 리워크 할게욧 ^u^
AD 캐리 특성입니다.
전 막타를 잘 못먹는편이라 무슨 챔피언을 하던지 를 찍습니다.
을 찍어 룬에서 부족한 마법 저항력을 올립니다.
적 CC가 강하면 를
아니면 나쓰면 됩니다.
라인전, 중반딜이 약해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1. 선 마스터(--)
가장 기본적인 스킬트리입니다. 강력하게 라인푸시를 하면서 프리파밍과 동시에 적편은 포탑에 밀어두어서 유리한 라인전을 할수 있습니다. 순간 버스트 데미지도 강력합니다.
단점이라면 딜교환에 밀릴경우 강제로 라인이 밀리기때문에 무한 디나이를 당할수 있을 가능성이 있고 라인이 많이 밀리기 때문에 갱킹에 취약해집니다. 또한 포탑에 박히는 미니언들을 다 먹기 힘들어집니다.
라인 푸시가 가능하다면 추천하는 스킬트리입니다.
(3렙이면 원거리 미니언이 포탑데미지 + 패시브데미지에 죽기때문에 라인이 말려서 포탑에 푸시 당하는 경우에는 2렙을 추천합니다.
-> 10분쯤 리젠되는 미니언부터는 3렙이라도 패시브 + 포탑에 죽지 않습니다.
그래서 5렙에 를 찍고 7렙에 다시 를 찍어 줍니다.)
2. 2~3렙후 선 마스터 (---)
는 1렙 데미지가 강력하지만 스킬 레벨업당 데미지가 40으로 낮은 편입니다.(그나마 버프된 수치) 그래서 효율이 좋은 2~3렙까지만 찍고 이후 높은 공격속도로 강한 지속딜링을 노리는 스킽트리입니다. 그나마 라인푸시가 덜 되고 중반한타시 딜이 가장 잘 나옵니다. 라인 푸시를 하면 안될때 추천하는 스킬트리입니다.
3. 3~4렙후 선 마스터(---)
라인을 당기면서 강력한 버스트 데미지가 필요할때 사용하는 스킬트리입니다. 특히 나 와 같이 라인설때 사용합니다.
중반이후 스킬트리로 인한 딜로스가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킬을 땃다면 바로 선마로 전환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까지는 괜찮으나 사이 딜로스가 살짝있습니다만 가 싸기때문에 상관없다고 보고 지속딜은 치명타덕에 괸찮습니다.
전까지는 선처럼 사리면서 라인전을 하다가 가 나오면 적극적으로 라인전하는 식으로 운영합니다.
이 뽑히면 의 전기 데미지를 하나의 스킬처럼 활용할수 있습니다.
순간 버스트딜도 강하고 포킹도 가능해집니다.
실제 계산을 해보면 ( vs ) 치명타, 지속데미지딜링이 후자가 더 강합니다.
특히 도 이동거리로 판정되기때문에 평타()후 -평타를하면 또다시 번개를 터트릴수 있어서 강력합니다.
또한 한타때 어시스트를 먹기쉬워서 를 초기화시키기도 쉽습니다.
신발은 경우에 따라 를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추천아이템 변경입니다.
http://fow.kr/?recitem=523463cb7f8b9a0e1a000000#recitem
초반 하이브리드 세팅으로 라인전에 더욱 신경쓴 세팅을 소개합니다.
도저히 라인전을 극복하지 못하겟다는 분들을 위한 세팅입니다.
스킬들의 높은 AP 계수에 의해 상황에 따라 라인을 파괴할수도 있습니다.
1렙때 푸시하면서 빠르게 2렙을 찍는편이 좋습니다.
2렙이 찍는순간 서포터가 원딜에게 스킬을 박는순간 (공중에서)콤보로 킬을 따거나 집에 보낼수 있을겁니다. 콤보를 넣을때 점화를 스킬데미지가 먹히기전에 쓰는게 중요합니다. 트리의 AP계수는 매우 높고 점화를 쓰게되면 에 의해 공격력과 주문력이 각각 5씩 증가하게 되는데 이 차이가 킬을 따냐 못따냐를 결정지을수 있습니다.
라인전의 기본은 적편의 스킬이 쿨타임이거나 막타를 먹는순간 평타나 평로 견제해주는것입니다.적 챔피언에게 평타를치면 적미니언들이 트리를 공격하게되므로 바로 우리 미니언 뒤로 빼시면 됩니다
(10초 짜리 영상입니다)
막타를 먹는다! -> 견제를 해주자
가 앞에있는 개피대포미니언을 치겟죠? 제가 지금 에게 평을하면 는 선택을합니다.
1. 미니언을 먹지만 평를 맞는다. -> 피가 까인다 -> 누적된다 -> 킬을딴다
2. 미니언을 포기하고 평로 맞딜한다. -> cs하나를 놓친다 -> 누적된다 -> 템이 밀린다
견제에 너무 신경써서 미니언을 놓치진 않아야되구요 적 서폿이 견제할때 스킬쓰는것도 조심하셔야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평타공격을하면 적미니언들이 모두 공격하기 때문에 빼주셔야합니다.
푸시를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갱이와도 살아남고 CC가 강력한 서폿이 어울립니다.
혹은 약한 딜교환을 커버해줄 도 좋습니다.
대표적인 서포터 -
의 은 로 면역이 가능합니다.
의 와 똑같은 원리, 똑같은 타이밍에 사용하면 됩니다.
이를 이용해서 우리서폿이 맞는걸 대신 맞으면서 로 무효화해서 적 정글러의 호응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멀리서 이 날라오는경우 바로 를 하면 공중에서 을 당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같은방식으로 쓰레쉬, 신지드, 볼리베어도 가능합니다.
를 뽑는순간 치명타 한방한방이 AD계수가 붙은 스킬처럼 강력해집니다.
그래서 를 최대한 빠르게 뽑는게 중요합니다.
라인전 정리
-> 는 1~3렙때 강하다.
-> 그 이후 라인전 딜교환에 약한편이지만 단일 누킹이 강하다.
-> 을 빨리 뽑으면 뽑을수록 좋다.
AD캐리의 한타에서 가장 큰 목표는 평타의 사거리를 이용해서 최대한 많은 딜을 뽑는것입니다. 그래서 방템없이 딜템위주로 가죠 .일명 프리딜이라고하죠 최대한 적의 공격과 cc를 과 으로 피하면서 프리딜하면 되겠습니다. 사거리 길다고 한타 시작도 전에 앞에서 더 팰려고 하다 물리지 마시구 뒤에서 딜만하는게 더 딜이 나오는 방법입니다.
★ 절대로 앞를 하면 안됩니다.
트리스타나는 라인전이끝나는순간, 렙13부터 650이상의 사거리를 가지고 있어서 매우 유리합니다.
15~부턴 아에 평타로 포킹이 될정도죠 한타시 자신이 포지션 잡을 자신이없다 말파궁 아리유혹등을 계속 맞아준다 등등 자신이 없으면 아에 한타시작하고 1~3초뒤에 참여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모든 CC,궁이 빠지는 시점)
받는 피해를 최대한 줄이는 자리에서 사정거리가 되는 한 AP누커, AD캐리를 공격할수있으면 하면 됩니다 보통 우리편 탑솔러나 정글러가 cc를 맞추면 그렇게 되겟죠 거꾸로인상황 즉 적 탑솔러나 정글러가 트리에게 붙으면 물론 오래 살아야지 딜을 많이 뽑으니 트리를 공격하는 적부터 공격하시면 되겟습니다.
절때 말뚝딜은 하지마세요 무조건 쏘고 움직이고 쏘고 움직이고 입니다. 사거리를
최대한 이용하세요 평타의 딜레이 사이에 조금식 무빙하면 피해를 줄이거나 딜을
높일수 있습니다. 물려도 살려고 딜을 포기하지 않고 오랫동안 살려고 노력하면서 최대한 많은 딜을 뽑으셔야합니다.
한타시 이 매우 유용합니다 킬, 어시시 의 쿨타임이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도주기를 여러번 쓸수 있는 원딜이 되는거죠. 적 딜탱이 돌진기를 쓰는순간 [ex)] , 적챔프가 CC 스킬을 트리에게 쓰는 순간 이나
를 쓰시면 돌진기나 CC가 의미가 없어집니다. 특히 를 쓰고 공중에서도 스킬()은 사용가능합니다.
물렷다고 도망만가지말고 무빙샷 하세여 죽더라도 안치고 도망가다 죽는것보다 낫습니다.
또한, 는 타겟팅이지만 맞을때 주변에 있는 적까지 밀어 버립니다.
(최대++++4번) 모두 언덕을 넘나들거나 언덕밖으로 밀수가잇어 딜탱이 트리잡긴 매우 힘듭니다.
의 엑티브도 상당히 좋은 도주기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체력 회복 + 슈렐리아급 이속버프 + 적편에게 슬로우가 됩니다.
(1분 19초 짜리 영상입니다.)
무빙샷 추가 영상입니다.
아이템, 레벨에 따른 공속을 몸으로(리듬감) 익혀두고 평타 딜레이땐 움직이고 평타 딜레이가 끊나면 평타를 쏘는식입니다. 전 땅 오른쪽클릭으로 움직이고 적 챔피언을 A+클릭으로 합니다(가장 가까이있는걸 때릴땐 A+바닥을 함, 이 경우 미니언을 안때리도록 조심) 로켓점프, 궁, 플래시를 활용해서 최대한 오래버티면서 많이 때리는게 중요합니다
도망만 가라는게 아닙니다. 특히 한타시 딜탱이 붙엇다고 로켓으로 전장을 이탈하면 안됨 최대거리로 플래시정도만 점프하고 딜을 넣는게 중요합니다.
1렙 원딜러 능력치 비교입니다. 체력으로 내림차순되어있습니다.
는 기본 체력이 높고 물방이 높은편입니다. 기본공격력(성장공격력은 높음)과 마나량이 적습니다.
누킹이 가능하기에 체력이 낮거나 도주기가 없는 챔피언들에게 카운터픽이 가능합니다.
의 카운터픽은 라인전이 매우 강한 정도가 됩니다.
특히나 등과 조합되면 딜교환에서 답이없습니다.
모든 챔프들과 똑같이 cs를 챙긴다면 그게 라인전에서 이긴겁니다. 캐리력은 언제나 가 최고입니다.
1. 이즈리얼 - 케릭터 컨셉 : 장거리 견제 및 딜링에 특화되어있음 스타일리쉬함, 체력이 약함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는 마나도 적게들고 쿨탐도 적은편이라 꾸준히 견제를 하다 사이즈가 되면 를 이용해 맞다이를 걸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를 맞지 않는것입니다. 미니언 뒤에서 파밍 및 견제 평타+를 하면 를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즉, 할땐 만 잘 맞추면 됩니다.)
- 는 AD계수가 1식붙어있으니 이후 누킹이 가능하다는점 조심해야합니다.
- 는 캐스팅시 CC를 맞아도 캔슬이 되지 않습니다.
-의 는 원딜러 도주기중 최고의 판정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만큼 HP량이 모든 원딜중 최하급이니 맞다이는 약합니다.
- 범위 스킬이 밖에 없어 푸시력이 약합니다.
- 마법저항룬이아닌 마나 회복룬을 끼고오는 경우가 있으니 마방이 낮으면 선마하면 됩니다.
2. 케이틀린 - 케릭터 컨셉 : 초반 적 원딜의 파밍을 견제하며 압도적인 성장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스킬의 선딜레이가 긴편이라 피하기는 쉽고 미니언을 통과해서 맞으면 데미지감소가 심해 그렇게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650의 긴 평타 사거리와 으로 견제하며 cs를 더 많이 챙기는 식으로 라인전을 합니다.
선마로 자체 데미지를 올리고 쿨탐을 줄여서 함부로 못밟게 하는 스타일이 많이 까다롭습니다.
무작정 평타짤을 맞지 마시고 평타로 친다싶으면 cs를 한두개 포기하더라도 평+로 맞딜 해주는게 중요합니다.
- 맞다이 자체는 약합니다.
- 평타위주로 운영하므로 미니언량이 중요합니다. 푸시하면서 미니언으로 딜교환시 이득을 봅시다
- 로 먼거리에서 스킬을 맞출수있으니 피가 적을땐 조심해야합니다
- 라인전이후엔 데미지량, 도주기, 사거리(13때 역전) 등 모든면에서 가 압도적입니다.
3.그레이브즈 - 케릭터 컨셉 : 초반라인전에서만 강함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3발이 부채꼴모양으로나가는데 중요하건 2발이상 즉 근접에서 맞으면 엄청 강하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라인전 맞다이시 로 붙으면 3발 다 맞게되니 스킬빠지는걸 잘 봅시다.
로 여러발 맞출수 있으나 도주기를 날리고 2:1 포커싱을 줄수있으니 서폿이서 2:1로 딜교를 하면 됩니다.
로 인해 딜교환 및 맞다이에서 유리하고 기본 데미지가 강하지만 성장공격력, 공격속도에서 약합니다.
을 서폿과 자신 동시에 맞는걸 피해야합니다. 혼자 한발 맞는거면 데미지도 약할뿐더러 마나효율도 구립니다.
6렙이후 로 순간 높은 데미지를 줄수 있으니 서폿 CC를 맞지않거나 으로 무효화시키는게 중요합니다.
- 맞다이는 강력한편입니다.
- 사거리가 525로 짧아 렙8이상(사거리600이상) 평타 짤짤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 기본 공격속도가 매우 느려서 지속딜은 약합니다.
4.미스포츈 - 케릭터 컨셉 : 라인전에서의 딜링이 강함, 매우강한 광역장판딜링이 있음, 로 포지셔닝에 특화, 도주기 없음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시즌2부터 저의 모스트2원딜입니다.
전 3렙이후 선마, 후마를 합니다. 의 중첩데미지에의해 맞다이지속딜이 매우강력합니다.
딜교환도 평-강하고 미니언뒤에잇어도 의 2번째탄환덕분에 견제가 가능한 라인전에선 보다 강력합니다. 한타시엔 로 멀리서 안전하게 광역 딜링을 하는게 포인트인 원딜이죠.
치명적인 단점으론 순식간에 거리를 벌릴수있는 도주기가 없다는점입니다.
를 패시브, 평타견제로 게속 발동해제시키고 푸시하면서 미니언 및 서포터와 2:1구도로 유리하게 딜교환을하면서 파밍에 방해받지 않아야합니다. 도주기가 없는만큼 서폿의 cc에 약하고 특히 정글러의 갱에 매우 취약합니다. 라인전힘들면 정글러콜이 효율적이죠
- 6렙이후 +등 서폿 플래시 강제cc+ 면 바로 즉사할수 있으니 로켓으로 cc를 무효화시키거나 에서 도주 혹은 로 중간에 끊어주는게 필요합니다.
- 도주기 없는 원딜러는 갱킹에 매우 약합니다. 한타에서도 딜탱이나 암살케릭에게 매우 잘죽음.
5.코르키 - 케릭터 컨셉 : 스킬딜링에 특화되어 있음 = 공속버프가 없는 딜로스를 평타사이사이에 쿨이 짧은궁으로 메꿈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딜교환시 매우 거리가 짧은에 비해 범위가 넓고 AD계수는 없지만 기본 마뎀이 라인전시 강한모습을 보입니다. 순수 스킬로 폭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도주기인 를 포함하여 스킬들이 모두 마나가 많이들어 마나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난이도가 있는 원딜이라고 생각함.
와 마찬가지로 를 서폿과 같이 맞는것만 피하고 6이후에 견제를 안맞으면 됩니다. 미니언에쏘면서 스플레시 데미지를 노리는경우를 유의하면 피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체력이 적은편이라 누킹과 맞다이에 상당히 약합니다.
- 의 발수, 충전너프로 인하여 한타시 딜이 상당히 약해졌습니다.
- 는 앞쪽만 평타거리정도 지속데미지를 주면서 방어력을 중첩해서 깍는 효과가 있습니다.
6.드레이븐 - 케릭터 컨셉 : 도끼를 게속 줍는다는 조건에 따라 딜량의 큰 변화가 있음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온힛스킬이고 패시브가 발동됨과 동시에 돌아오는걸 줍습니다.
이 말은 즉 를 못 주으면 의 딜량은 매우 줄어들게됩니다.
로 미니언 막타를 먹고 주으로 가는 무빙이 강요되기에 그걸 이용해서 주으러 갈때 서폿과 같이 견제를 해주고, 미니언 푸시를 통해 줍는걸 방해하는것이 필요합니다. 순간적인 폭딜이 쌘것이 아니라 쿨 초기화를 이용한 지속적인 가 주력딜이기에 생각외로 맞다이에선 약합니다.
cc한번 걸리면 를 못 줍거든요
- 도주기가 애매합니다. cc를 걸리면 딜량이 많이 없어지는 챔피언이므로 한타포커싱당하면 답이없는 케릭.
-는 잠시 밀친후 슬로우를 걸기때문에 포지셔닝이 애매한데 를 맞앗다 싶으면 바로 뒤로해서 짤을 안맞아 줘야합니다.
-는 과 비슷하지만 미니언을 통과하면 데미지가 줄어듭니다. 돌아오는 것에 유의해야합니다.
7.코그모 - 케릭터 컨셉 : 로 길목 슬로우걸면서 거리를 유지하면서 로 멀리서 공격 + 쿨17 지속8의 의 사거리증가, 최대체력의 %마뎀추가 폭딜을 가함, 도주기가 없어 포지셔닝이 매우 중요함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공략에 의하면) 스킬레벨이 올라도 쿨감이 안되기에 의 몸이 빨개질때를 잘 보면 됩니다.
는 딜교환에는 적절하지 않는 스킬이라 평+보다 딜교환이 약합니다. 과 비슷하게 긴 사거리로 견제를 하면 절때 맞지만 말고 맞딜해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맞다이에 상당히 약한데 도주기가 없어서 가 매우 강력하게 적용될수있습니다.
-를 연속으로 쓰면 마나소모가 극심하기때문에 안맞으면 상당한 이득입니다.
-에는 기본 공속버프와 사용시 방어력, 마법저항력 감소가 있지만 대부분 코그모유저는 마지막에 찍기때문에 그닥 신경안써도됩니다.
-의 범위가 상당히 넓기때문에 자칫 포지션 잘못잡았는데 슬로우걸려서를 게속 맞는일만 없으면 되겠습니다.
-는 그냥 초기화된로 도망가면됩니다
8.베인 - 케릭터 컨셉 : 약한체력, 매우약한 방어력, 그러나 프리딜할시 무시무시한 딜량을 뽑아냄 짧은쿨의 로 돌진기 없는 딜탱에게 카이팅이 최적화 되어있음, 로 적스킬을 피하고 딜링하는 개념
원딜중 방어력이 제일 약합니다. 체력도 이즈리얼과 동급으로 매우 약함, 그만큼 데미지가 상당함 생각외로 라인전 맞딜이 상당함 평 + 평 + + 평 콤보만 조심하면됩니다.
위의 콤보를 할때 그만큼 서폿의 견제에 취약하므로 서폿과 너무 멀리 떨어져있으면 안됩니다.
서폿스킬이 적중한다? 바로 = 300G 누킹에 제일 약한 챔피언입니다.
- 는 이나 같은걸 피하기는 쉽지만 트리의 는 타겟팅이므로 의미가 없습니다.
- 6이후 맞다이시 은신을 하더라도 로 딜로스를 만들어주면 쉽게 이김 도 좋은 선택임
- 와 함께 1렙때 평 + + 평하면 반피가 되는 챔피언
9. 애쉬 - 케릭터 컨셉 : 스킬들의 유틸성이 강함, 원할때 이니싱이 가능한, 지속적인 슬로우를 걸수있는 로 무빙샷 및 추노가능, 짧은 쿨타임의 로 광역 슬로우 견제가능
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과 비슷하지만 미니언 관통이 안되기 때문에처럼 미니언뒤에서 견제하면 수월합니다. 패시브 로 레벨1때 높은 치명타를 가지고 있으니 맨첫발만 미니언에 쏘는걸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딜교 맞다이 케릭터 스탯등 모든게 트리스타나가 우월함
- 케릭터 자체가 라인전 용이아닌 여러가지 유틸성과 의 추가골드로 더 좋은 템을 뽑아서 왕귀하는 스타일이라 쉬운편입니다.
- 6이후엔 스턴으로인한 갱호응이 좋으므로 을 날리면 맞으면서라도 꼭 뒤로하시면됩니다. 스턴걸리면서 로 뺄수있습니다. (다른 cc처럼 무효화 가능)
- 도주기가 없는 케릭은 대부분 딜교환도 강하고 딜링이 쌘편인데 애쉬는 약합니다.(유틸성으로 희생한 타입) 쉽게 말하자면 라인전시 패시브와 e스킬은 쓸모가 업기때문에 스킬3개로 라인전한다는거랑 똑같음
10.바루스 - 케릭터 컨셉 : 여러원딜들의 장점을 모아만든 케릭터, 모든스킬의 라인전에 최적화 되어있음 원딜중 라인전 제일 쌘 챔피언입니다.
바루스의 선마스킬은 입니다. 는 1렙 뎀지가 상당히 약하지만 레벨당 데미지 상승폭이 높고, AD계수가 있기때문에 1~4렙 초반에 이득을 보는게 중요합니다.
템이 좀 뽑히고 가 4렙쯤 찍히면 모든 원딜케릭중 딜교환이 가장 강하게 됩니다.
범위는 코르키의 이고 데미지는 보다 더욱 강합니다 피하기도 힘들고 슬로우에 치유감소까지 있습니다.
는 의 평타 추가데미지와 의 추가 체력비례마뎀도 입힙니다. 즉 평 + 를 맞게되면 의 마뎀도 터지기때문에 상당히 강합니다. 로 푸시하면서 라인전에서 이득을 취할려고할텐데 맞푸시를 꼭 해주도록 합시다.
하지만 역시 도주기가 없는대다가 평타기반의 딜링케릭이지만 공속버프가 한타때 쓰기 애매하기때문에 캐리력은 좋지 않습니다.
11. 트위치 - 케릭터 컨셉 : 쉽게 말하자면 기동력을 포기한 입니다. 그만큼 도 더 강한 광역 평타딜링이 가능합니다. 은신기술도 있어 암살도 가능합니다.
적 서폿에게 무작정 cc를 맞아서 에게 프리하게 평타를 맞으면 안됩니다.
라는 패시브가 있는데 최대 6번까지 중첩되는 평타프리딜시 너무 강력합니다. 중첩을 폭파시키는 스킬도 있고 로 순식간에 2번더 중첩시킬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엄청난 단점이 있습니다. - 몸이 매우 약하고 도주기가 없습니다.
는 라인전시 강력한 슬로우 + 누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의 카운터픽이 될수 있습니다.
틈틈히 를 사주어 은신후 습격을 받는일만 없으면 딱히 힘들지않습니다.
상대하던분중에 아에 딜교가안되서 (딜교하다 까닥하면 바로 누킹당해서 킬)를 키고 딜교를 하는경우가 있었는데 그냥 가 끝날때까지 뒤로 해서 상대안해주면 그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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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op.gg/progamer/pro/
op.gg 관전사이트 관전목록에 등록되었습니다.
관전을 위한 친구추가 목록이 가득차서 받지 않으니 관전원하시는분들은 이 사이트에서 관전바랍니다.
http://www.probuilds.net/champions/Tristana
사이트하나를 소개합니다. 전 세계 프로게이머들의 룬, 특성 및 아이템 빌드를 실시간으로 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질문은 요청하면 글을 수정하면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