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플랫폼에 최적화 된 '헤일로 인피니트'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3개 |

343 인더스트리는 곧 출시 예정인 '헤일로 인피니트'의 PC 버전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PC에서 '헤일로 인피니트'를 어떻게 즐기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먼저, 게임 내 주요 옵션인 초광대역 지원과 프레임 조절, 트리플 키 바인딩 및 다양한 제어 구성 등 사용자의 입맛대로 게임 옵션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에 집중한다.

이후 콘솔과 PC 플랫폼 간의 크로스 플레이와 마우스 및 키보드를 사용한 조작 방식 등에 대해서 언급한다. 영상의 중간에는 싱글 플레이 외에 멀티 중 안티 치트를 활용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를 처리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헤일로 인피니트'가 PC 버전에 이렇게 공을 들이는 이유는 헤일로 시리즈 최초로 PC와 엑스박스 동시에 출시되는 작품이기 때문이다. 마이크로소프트에 따르면 '헤일로 인피니트'는 처음부터 PC용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고급 그래픽 설정과 울트라 와이드, 슈퍼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도 지원한다. 또한, 출시 이후 AMD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레이 트레이싱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헤일로 인피니트'는 2021년 12월 8일 PC와 Xbox One 및 Xbox Series X|S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343 인더스트리는 AMD와의 파트너십 발표의 일환으로 '헤일로 인피니트'를 테마로 한 한정판 GPU를 공개했다.

AMD Radeon RX 6900 XT Halo Infinite 한정판 GPU는 헤일로 시리즈의 마스코트인 마스터 치프의 갑옷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초록색과 노란색이 어우러져 단단하면서도 강력해 보이는 모습을 갖추고 있다.

아쉬운 점이라면 해당 제품은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제품이라는 것이다. 한정한 GPU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특정 이벤트 혹은 대회 등을 개최하고 우승 상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