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차기이햡! 태권도 스폰지밥, 게임으로 만난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5개 |
이제 게임 속에서 붉은 헤드기어를 쓴 태권도 스폰지밥을 만날 수 있다.


⊙개발사: 퍼플 램프 ⊙장르: 3D 플랫포머 ⊙플랫폼: PC, PS4, Xbox One, NSW ⊙출시: 미정


스폰지밥 게임의 고전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을 완벽하게 리메이크하며 스팀에서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끌어낸 퍼플 램프가 완전 신작 스폰지밥 게임으로 돌아온다. THQ는 자사 10주년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코스믹 셰이크(SpongeBob SquarePants: The Cosmic Shake)'의 스팀 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번 작품은 뚱이가 소원을 들어주는 인어의 눈물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코스믹 셰이크라는 부제답게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다양한 세계가 공존하는 모습을 그린다.

해파리 동산 같은 정규 시즌 속 지역부터 영화에 등장했던 서부 지역, 할로윈 특집에서 기괴한 모습을 그렸던 메롱 시티 등 다양한 지역이 등장한다. 특히 에피소드에 등장했던 스폰지밥의 조상 쥬라기 스폰지밥이나 친구 말 해마를 탄 스폰지밥, 그리고 독특한 헤드기어를 쓴 태권도를 하는 스폰지밥 등 시리즈 팬이라면 기억할만한 다양한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쉽게도 국내판의 경우 인터페이스와 자막 한국어화만 이루어지지만, 실제 애니메이션 성우들이 직접 게임 속 등장 인물들을 다시 맡아 연기했으며 다양한 OST 역시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인게임 플레이 장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3D 플랫포머 형식의 게임이 될 예정이다. 특히 태권도 킥을 비롯한 특수 스킬을 배울 수 있으며 달팽이밥 같은 특수 의상도 존재한다.

한국어화를 거쳐 출시되는 '네모바지 스폰지밥: 코스믹 셰이크'는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등으로 출시되며 공식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코스믹 셰이크 스팀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