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광기, 증오 일부 기술 밸런스 조정! 다양한 아이템 획득 가능한 설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광기와 증오의 전투 기술 밸런스 조정을 포함하여 집요청 상위 장비 아이템 추가, 2월 한 달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기술 관련 변경 점부터 살펴보면 광기는 공격 기술인 연속, 부식, 감염, 보복 사격의 최대 사정 거리와 추가 적중 거리가 증가하면서 좀 더 먼 거리에서 안정적으로 적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게 되었다.

'포화'의 경우 거리 비례 추가 적중이 사라지면서 이제 최대 사정거리에서도 최대 피해를 기대할 수 있으며, 감염 연쇄 추가 피해량도 15%로 상향이 이뤄졌다.

다음으로 '보복사격'은 치명타 피해를 입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조건이 완화되었고, 기본 피해량이 낮아진 대신 사용자의 현재 생명력이 낮을수록 높은 피해를 준다. 끝으로 지속 기술 중 하나인 '행운은 나의 것'은 연속 사격으로 얻는 이성 수치가 기존 +1에서 +2로 증가했다.

이외에도 증오 능력 중 '분노'는 사용 시 증오가 즉시 5 누적되도록 변경되었고, '천 방어구 착용 효과'의 침묵 지속 시간 감소 수치가 50%로 증가했다.






집요정의 상위 장비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기존 집요정 장비에 '요정의 장비 각성 주문서'를 사용하면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장사/채집/농사/벌채/축산/무역 등 숙련도 관련 세트 효과가 새롭게 추가되어 생산과 무역 활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장 주화 상점에서 판매하는 유스틴의 저울 가격이 키리오스의 훈장 400개에서 300개로 조정되었고, 공간이동서 UI 및 시스템이 좀 더 사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선이 이뤄졌다.












이외에도 주목할만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성큼 다가온 설날을 맞아 총 3개의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2월 18일(목) 점검 전까지 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오스테라, 마리아노플, 으르렁거리는 섬에 등장한 '빨리 어른이 되고픈 아이'와 '앉아있는 노인'을 만나 각각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먼저 아이에게서 받는 [빨리 어른이 되고파!]는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접속 중인 캐릭터의 우편으로 떡국 재료 1개씩 하루 최대 3회 발송되며, 3개를 모아 맛있는 떡국 1개를 만들어 전달하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으로는 노력의 향연 1개와 팔로스의 결정 5개를 받을 수 있고, 총 7/10회 완료 시 업적 보상으로 칭호와 업적, 휴식을 통해 한 시간 동안 사냥 시 전리품 획득률을 7% 증가시키는 '복을 부르는 주머니' 가구를 노려볼 수 있다.

또한 노인에게는 채팅창에 '/절'을 입력해 세배하면 바로 노력의 향연 1개와 덕담의 기운 버프 아이템이 지급된다.






추가로 히르노르에서 징조의 틈 3단계, 악몽의 군단 처치 2단계, 히라마칸드 최후의 날이나 황금 평원 전쟁 퀘스트, 누이아 혹은 하리하라 교역품을 교역하는 가족 퀘스트 등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복 주머니' 1개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복 주머니는 3개를 모아 사용 시 '설날 복 주머니'로 조합. 팔로스의 결정 50개, 종족 변신 비약 15일 등 15개의 아이템 중 랜덤하게 1종을 받게된다.









두 번째는 3월 4일(목) 점검 전까지 팔로스의 결정과 복 주머니를 얻을 수 있는 '연탄 배달은 복을 싣고' 이벤트다.

오스테라와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의 '사랑을 전하는 호두까기 인형' 에게서 퀘스트를 수락한 후 배달지 뽑기 종이를 획득. 근처에 있는 추첨기에 사용하여 연탄 배달 주문서를 얻은 후 사랑의 연탄 꾸러미를 지고 오늘의 배달지인 주민회관에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는 50레벨 이상 유저만 참여 가능하며 보상으로 팔로스의 결정 5개, 생활과 승리의 향연 선택 상자: 5급, 설날 복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월 18일과 25일에는 겨울 낚시 축제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하늬마루 아리아 축제, 3.1절 기념 이벤트가 준비 중인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