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규 통합 서버, 랑그레이 오픈! 버닝 데이, 수행의 길 등 챙겨야 할 이벤트는?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사전에 예고된 바와 같이 5월 13일(목) 정기 점검을 통해 기존 정원1, 정원2 서버가 '랑그레이'로 통합이 완료되었다.

서버 오픈 시점이 예정보다 늦어지면서 5월 6일(목)부터 점검 전까지 접속 기록이 있는 모든 계정에는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1개, 여신의 열쇠와 델피나드의 별 10개, 승리/생활의 향연, 해방된 검투사의 투지, 키리오스의 훈장 10개가 들어 있는 [사과의 마음을 담은 상자] 7개씩을 보상으로 공식 홈페이지 쿠폰 함으로 지급한다.

이번 신규 통합 서버 '랑그레이'가 오픈하면서 기존 정원1과 정원2 서버에서 플레이한 유저들은 최초 접속 시 캐릭터 명 변경이 필수고, 그동안 제한되었던 경매장이 통합 경매군으로 편입이 완료되면서 다시 이용이 가능하다.

참고로 주거 지역 설치 제한은 5월 16일(일) 21시부터 해제될 예정이다.






서버 통합과 함께 체크해 볼만한 이벤트나 혜택도 많은데 지난 5월 6일부터 진행중인 '아키, 함께 달려요!' 외에도 '달콤한 수행의 길', '버닝 데이'가 기다리고 있다.

☞ [관련기사] 아키, 함께 달려요 이벤트

이중 새롭게 추가된 '달콤한 수행의 길'은 5월 27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데 총 3단계로 이어진 다는 게 특징이다.

먼저 신기루 섬 광장의 '공간의 문: 수행의 길'을 통해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 푸른빛 구를 따라가면 만날 수 있는 참선대사에게 [신성한 꽃 일일 퀘스트(50레벨 이상)]을 수락. 이후 참선대사에게 연꽃 10개를 전달하면 첫번째 수행 완료와 함께 보상으로 팔로스의 결정 3개와 노력의 향연 1개, 연계 퀘스트인 [참선]을 수행 가능하다.

다음 퀘스트 목표는 근처에 있는 수행자의 방석으로 자리에 앉아 15초간 참선을 마치면 생활과 승리의 향연 선택 상자: 10급 1개와 노력의 향연 1개가 주어지고, 이어지는 [번뇌] 퀘스트는 참선 대사 뒤편의 푸른빛 구를 따라가 만나는 참회대사를 선택한 후 채팅창에 '/절'을 입력하면 완료된다.

최종 보상으로는 청명한 기운이 담긴 찻잔 1개가 지급되는데 사용 시 2시간 동안 생명력 회복 108 증가, 기술 사용 후 활력 회복 10 증가, 받는 치유량 10% 증가, PVE 받는 피해량 2% 감소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5월 13일(목) 점검 후 3주간 주말 2배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차는 14일(금)부터 16일(일), 2주차는 21일(금)에서 23일(일), 3주차는 28일(금)에 시작해서 30일(일)까지 이어지며, 금요일 0시부터 일요일 자정에 종료되는 것은 동일하다.

해당 기간 전체 서버 유저들은 경험치, 전리품 획득률, 퀘스트 명예 점수, 생활 점수를 2배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20일(목) 점검 전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원정대, 패밀리 구성원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 모으기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