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동물원이다, '타이니팜' 시즌2 사전등록 이벤트 15일 진행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1개 |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타이니팜이 새롭게 준비 중인 시즌2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타이니팜: 시즌2는 동물 교배를 통해 농장을 가꿔나가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동물원이라는 새로운 공간을 구현해 사자, 타조, 미어캣 등 사파리 컨셉의 다채로운 동물들을 수집하고 나만의 동물원을 운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시즌2를 통해 신규 유저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기존 유저가 본래 타이니팜에서 육성해온 동물들을 시즌2 동물원으로 이동이 가능하도록 배치해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공간을 구성하고 꾸밀 수 있도록 구성했다.

타이니팜: 시즌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타이니팜: 시즌2 출시 후 SMS로 발송된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 교환소에 등록하면 ‘황금빛 타이니알’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이번 시즌2는 동물 수집을 통한 타이니팜 고유의 재미와 동물원 운영이라는 플레이 방식을 새롭게 결합한 타이틀”이라며, “타이니팜 시즌2 이벤트를 통해 사전 등록에 적극 참여해주시고, 정식 출시 후에는 게임 캐시인 벨을 비롯해 이벤트 동물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 알, 타이니알, 골드, 애정 등 푸짐한 패키지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타이니팜: 시즌2 사전 등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 및 컴투스 공식 카페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