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타이니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5일부터 실시

게임뉴스 | 강민구 기자 |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타이니팜’에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출시 2주년을 맞은 ‘타이니팜’은 오는 14일까지 게임 내 ‘알프레도’ 농장을 방문해 ‘2주년 분수’에 애정을 주면, ‘황금빛 타이니알’과 ‘벨’ 30개 등 누적된 애정 수에 해당하는 아이템 선물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애정 주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1번씩 가능하며, 선물은 15일 게임 접속과 동시에 일괄 지급된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축전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된다. 2주년 축하 내용이 담긴 메시지나 팬아트, 사진, UCC 등을 컴투스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최고의 작품 4점을 뽑아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보석빛 타이니알’을 증정한다. 더불어 컴투스 직원들의 호응을 가장 많이 얻은 ‘인기상’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반짝상’, 작품을 등록한 ‘참여상’ 등도 선정해 각 부문별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타이니팜’은 교배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수집하고 육성시켜 농장을 가꾸는 SNG로, 지난 2011년 8월 첫 선을 보였다. 출시 1년여 만에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2012년 10월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2012(KGC2012)’ 어워드에서 포터블 부문 수상작으로 단독 선정된 바 있다.

‘타이니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