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크에덴', 파티 경험치 증가 등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김상균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소프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금일 오전 11시부터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추석맞이 大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2016년 9월 13일 ~ 28일까지 약 2주 간 진행 되며, 게임 접속 시 신비한 모시 송편, 신비한 호박 송편이 지급 된다.

또한,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 효과가 적용 되며, 접속 유지 1시간 마다 인벤토리로 특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블러드문 결정 아이템이 지급 된다.

추가적으로 2016년 9월 13일 ~ 21일까지 파티 경험치 1.5배 증가, 메네그로스 던전 입장 횟수 증가 및 입장 아이템 제한 해제 되고, 9월 21일 ~ 28일까지 펫 경험치 (획득 펫 경험치) 2배 증가 등 순차적으로 진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게임을 아낌 없이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을 위하고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