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3 챔피언십] 공격 나선 원창연 날았다, 김정민에 완승 거둬 3위 차지

경기결과 | 심영보 기자 | 댓글: 11개 |



1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아디다스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7 시즌2 3-4위전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에 나선 선수는 김정민과 원창연이었다. 창과 방패의 대결이 될 것이라 예상됐던 경기는 전혀 다른 양상이 펼쳐졌다. 원창연이 방패로 김정민을 찍어눌러 세트 스코어 3:1으로 승리했다. 3위 자리는 원창연이 가져갔다.

1세트, 김정민이 시작부터 파상공세에 나섰다. 하지만, 원창연이 단단한 수비 이후에 날카로운 역습으로 먼저 2골을 뽑아냈다. 김정민이 곧바로 1골을 넣고 따라가는 듯했지만, 원창연이 추가 골을 또 성공하며 고삐를 늦추지 않았다. 후반전에는 골이 터지지 않아, 1세트는 원창연의 3:1 승리로 끝났다.

원창연의 공세는 2세트에서도 계속됐다. 전반전에 골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원창연은 김정민의 골문을 연신 두드렸다. 결국, 골은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원창연 오바메양의 발에서 터졌다. 이후에도 계속 원창연이 주도권을 가지고 경기를 운영해 1:0으로 승리했다.

전술 변화를 시도한 김정민이 3세트에서 선제골을 넣었다. 이후에도 3세트 주도권은 완벽하게 김정민에게 있었지만, 원창연이 침착하게 동점 골에 성공했다. 그러나 김정민은 위기에 강했다. 자신의 시그니처 선수인 오바메양으로 두 골을 더 넣어 3세트를 마무리 지었다.

4세트는 양 선수가 일찍 한 골씩 주고받으며 치열한 양상이 펼쳐졌다. 그러나 이후 골은 좀처럼 쉽게 나오지 않았다. 한 골 싸움으로 가는 분위기였다. 한 골 싸움의 승자는 원창연이었다. 원창연이 4세트에서 승리하며 3위를 차지했다.


2017 아디다스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시즌2 3-4위전

3-4위전 김정민 1 vs 3 원창연
1세트 김정민 1 vs 3 원창연
2세트 김정민 0 vs 1 원창연
3세트 김정민 3 vs 2 원창연
4세트 김정민 1 vs 2 원창연



▲ 챔피언십 3위, 원창연의 스쿼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