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 탄생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은별 기자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일본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국내에서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 한 살 기념 이벤트는 금일(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개최되며, 마법석 선물, 우정 포인트 선물, 레어 에그 이벤트 등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벤트 9종을 모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접속 유저 모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한 개씩 증정하며, 우정포인트도 매일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22일 낮 12시부터 3월 1일 낮 11시 59분까지 한 살 기념 레어 에그 이벤트를 진행해 레어 에그 오픈 시 모든 몬스터에 플러스(+) 속성이 부여되며, 28일 오후 3시부터 3월 1일 오후 2시 59분까지는 그리스신, 인도신 몬스터 출현 확률이 3배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2배 상승, 게릴라 던전에서 킹 드래곤 출현 확률 상승, 요일 던전 드륩율 및 코인 2배 상승, 우정에그 킹 드래곤 출현 확률 상승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25일부터 11일까지는 ‘빛의 마법검사’가 등장하는 ‘앙케이트 던전 Ⅱ’가 국내 처음으로 공개된다.

한편, ‘퍼즐앤드래곤’은 같은 색의 드롭을 정렬해 지우는 퍼즐 게임에 몬스터 전투, 육성, 수집의 RPG 요소가 결합된 퍼즐 RPG로 지난해 2월 일본에서 iOS 버전으로 처음 출시해 1년간 일본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다투고 있으며, 국내에는 지난해 12월 한글화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퍼즐앤드래곤’ 일본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국내 유저들도 함께 기념하고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국내에서도 지속적인 이벤트 개최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