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슈판워 7-4 혼돈 난이도 영상 공략 - 이동력 감소로 적의 발을 묶어라!

게임뉴스 | 이광진 기자 |




진의 유전자를 획득하기 위한 도전! 기르가스의 7-4 오아시스 지역에는 보통, 어려움, 지옥, 혼돈 등 4개의 난이도가 있다. 그중 마지막 혼돈 난이도는 공략이 까다로운 만큼 많은 유전자를 획득한다. 다만, 바로 이전 지역에서 등장하는 제너럴 라보프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하지만 제너럴 라보프는 후반부에 등장하는 영웅이며, 획득은 물론 육성하는데 많은 유전자 조각과 시간이 필요하다. 따라서 이번에는 라보프를 스테이지 입장 이후 사용하지 않고 나머지 4명의 영웅으로 클리어하는 공략을 준비했다.





7-4 혼돈 난이도의 SS 등급 조건은 5턴 이내 스테이지 클리어다. 혼돈 난이도는 맵이 넓고 포탈 등의 이동 구조물이 없다. 거기다 5인 구성의 공격대에서 한 명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시간 싸움이 된다. 본 공략의 추천 영웅은 세렌디, 잭, 알프레드, 마스다. 잭과 세렌디로 적을 공격하며 알프레드는 이동력 감소로, 마스는 회복으로 아군을 보조한다.

5턴 이내에 클리어를 위해서는 진을 포함한 앞쪽의 적 집단을 3턴 이내에 처치할 수 있을 정도의 공격대를 준비해야 한다. 공략에 사용한 공격대의 전투력은 55,939지만, 실질적으로 라보프를 사용하지 않기에 나머지 네 영웅으로 최소 4만 후반대에서 5만의 전투력을 갖추고 도전하는 것을 권장한다.

더욱 자세한 공략은 아래 영상에 포함되어 있다. 공략 영상을 참고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클리어해보자.

※ 공략 Key Point!

▶ 추천 공격대 구성은 세렌디, 잭, 알프레드, 마스, 라보프
▶ 앞쪽의 적을 최대 3턴 이내에 처치할 수 있을 정도의 전투력을 권장
▶ 이동력 감소 스킬을 활용해 적의 발을 묶는 것을 추천
▶ 로드 스킬과 각종 구조물을 최대한 활용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