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2015] 박용현 신작 '프로젝트 HIT', GDC 2015에서 최초 공개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1개 |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는 풀 3D 모바일 액션 RPG '프로젝트 HIT(가제)'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15’에서 최초로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젝트 HIT(가제)'는 3월 4일(미국 시간)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GDC 2015 엑스포 내 ‘언리얼 엔진’ 부스를 통해 선보이며, 전 세계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을 대상으로 직접 플레이가 가능한 시연 버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프로젝트 HIT(가제)'의 GDC 2015 최초 공개는 언리얼 엔진 4 라이선스를 사용해 개발 중인 게임 중 우수한 퀄리티를 갖춘 게임을 선정해 GDC 2015에서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숨은 개발사 찾기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이뤄지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총 9개 게임이 선정되어 GDC 2015에서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프로젝트 HIT(가제)'는 아시아권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게임이자 유일한 모바일 게임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비공개였던 게임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젝트 HIT(가제)'는 언리얼 엔진 4로 개발되는 풀 3D 모바일 액션 RPG로 호쾌한 타격감과 공중 콤보, 던지기 등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 스킬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전투 방식,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장착할 때마다 색다른 변화를 보여주는 코스튬이 특징이며, 이 모든 콘텐츠는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PC급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다.

그리고 '프로젝트 HIT(가제)'는 스토리를 즐기며 게임의 기본 구성을 익히는 것은 물론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대한 분량의 ‘싱글 플레이 모드’, 거대한 아레나에서 실시간으로 최대 6명의 유저와 겨루는 ‘PvP 모드’, 거대한 보스를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풀 3D 모바일 액션 RPG '프로젝트 HIT(가제)'는 올해 여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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