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양대 마켓 1위 기록한 'HIT', 누적 다운로드도 100만 건 돌파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67개 |




넥슨은 넷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HIT(히트)’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HIT’는 지난 16일 프리미엄 선발대 플레이 시작 당일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에 오르며, 양대 마켓을 제패, 하반기 최고 흥행작임을 입증했다. 아울러 19일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고 고공행진을 진행 중이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모바일 스케일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 높은 완성도 등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여기에 소통하는 운영정책과, 발 빠른 이벤트 등이 시너지를 이루며 초반 흥행을 이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넥슨은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 동시 달성과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0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접속 시간대에 따라 ‘영웅 등급 이상 확정권 1장’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2장’, ‘모험 포인트 300개’, ‘5만 골드’를 선물한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