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천만 아서가 열광한 ‘괴리성 밀리언아서’, 사전 모집 이벤트 시작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9개 |




액토즈게임즈(www.actozgames.com, 대표 전동해)는 준비 중인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별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고급 카드 및 뽑기 티켓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해당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사전 모집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5성 카드 ‘이계형 로벨’과 뽑기 티켓 2장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 모집 신청 또는 특별 페이지 방문을 통해 제공되는 응모권을 수집해 ‘두근 두근 스타터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밀리언 치아리’, ‘레전드 키라리’, ‘지원형 가네이다(도적)’ 등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퀘어에닉스 이와노 히로아키 PD의 한국 서비스 축하 영상을 공개 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총괄 프로듀서 이와노 히로아키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한국 유저 분들께 ‘괴리성 밀리언아서’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액토즈게임즈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성공적으로 서비스 해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정통 후속작으로, 2014년 11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된 이후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 높은 게임성과 대중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사운드 등 전작의 장점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3D 그래픽과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 시스템 등을 추가로 구현, RPG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해 게임성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정다운 PM은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에 들어 갈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전했다.

올 상반기 중 서비스 예정인 ‘괴리성 밀리언아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