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흙수저덱', 돌풍을 일으키다! 클래시로얄 '황금왕관 쟁탈전' 결승전 영상

게임뉴스 | 김강욱 기자 | 댓글: 13개 |
4월 6일 오후 7시, 인벤 방송국에서 처음으로 ‘클래시로얄’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황금왕관 쟁탈전’이라는 이름의 이번 대회는 전설 아레나에서 활약하는 트로피 3,000점 이상의 선수 4명이 참여해 2:2 듀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지요. 처음 개최한 대회인만큼 이런저런 걱정도 많았는데요, 다행히 각기 다른 개성의 선수 4명이 모여 명경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은 역시 클래시로얄 인벤의 관리자, ‘종꾸리’ 라키 선수였습니다. 전설이나 영웅 카드 대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카드로 구성된 덱으로 승승장구해 ‘흙수저의 난’을 일으키며 제 1회 황금왕관 쟁탈전의 우승자가 되었지요. 특히, 결승전 마지막 경기는 최근 밸런스 문제로 말이 많은 ‘박격포덱’을 상대로 거둔 승리이기에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엘릭서 사용으로 양쪽 라인의 공격을 모두 막아내는 수비 실력과 미니언 패거리와 고블린통을 활용한 치밀한 심리전까지. 유닛을 배치하는 위치와 타이밍에서부터 마법과 건물 사용 타이밍까지 모든 순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경기, 지금 만나보시죠!




※ 4월 6일 진행된 ‘황금왕관 쟁탈전’의 모든 영상은 Youtube 인벤방송국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Youtube 인벤 방송국 채널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