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탈 것 염색이 가능해졌다?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장재성 기자 |
제2의 나라는 12/9일 신규 시스템 4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시스템은 탈 것 염색, 이마젠 일괄 부화, 그룹 채팅, 휴식 보상으로 총 4가지다. 탈 것 염색은 탈 것을 염색해 자신만의 탈 것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이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다.

이마젠 일괄 부화 시스템은 이마젠 알 부화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에 알 부화를 위해 일일이 클릭해줬어야 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간단히 이마젠 알 부화를 할 수 있게 됐다.




▲ 0.5주년 업데이트로 편의성이 강화된 제2의 나라로 오세요




■ 신규 시스템 4종 소개

◎ 탈 것 염색

이제 코스튬 뿐만 아니라 탈 것도 염색이 가능하다. 염색은 6성까지 육성시킨 탈 것만 가능하며, 염색을 하기 위해서는 탈 것 염색약이 필요하다. 탈 것 염색약은 마지르의 합성 냄비, 킹덤 침공전, 증표 교환 상점 등에서 획득할 수 있다.




▲ 탈 것 염색 탭이 생겼다



▲ 정화의 증표로 염색약 구매 가능



◎ 이마젠 일괄 부화

기존 이마젠 알 부화는 일일이 소원 종이를 선택했다. 하지만, 이번 이마젠 일괄 부화 시스템으로 소원 종이를 지정해 최대 100회까지 일괄 부화가 가능하다. 일괄 부화 시, 모두 즉시 부화가 진행되므로 시간의 모래도 같이 소모되니 유의하자.




▲ 일괄 부화 버튼이 생겼다



▲ 소원 종이를 지정해 일괄 부화!



◎ 휴식 보상

일정 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으면 시간에 따라 보상이 누적되는 시스템이다. 단, 보상은 최대 24시간까지만 누적이 가능하다. 또한 계정 내 최고 레벨에 따라 보상이 다르게 지급된다. 접속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도, 휴식 보상을 받아 마음을 편하게 가질 수 있게 됐다.


◎ 그룹 채팅

그룹 채팅은 그룹에 참여한 유저끼리 채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채팅 탭의 그룹에서 진입이 가능하고 원하는 주제, 성격을 갖고 있는 채팅방에 자유롭게 입장해 다른 유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한 자신의 그룹 채팅도 생성 가능하다. 공개 여부, 방제목만 설정하면 쉽게 생성이 가능하다.




▲ 공개 여부를 선택



▲ 제목을 적고 그룹 생성을 누르면 완료!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