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마젠의 숲을 예쁘게 꾸며보자, 농장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장재성 기자 |
제2의 나라는 12/9일 이마젠의 숲 개인 농장을 업데이트했다. 개인 농장은 이마젠의 숲을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로 텃밭, 나무를 배치해 일정 시간마다 수확물을 얻을 수 있다. 농장 시스템은 꾸미기 콘텐츠를 원하던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이마젠의 숲에서 농장을!?




■ 개인 농장 시스템은?

개인 농장은 이마젠의 숲을 꾸밀 수 있는 시스템으로, 농장이라는 이름에 맞게 텃밭, 나무를 배치해 일정 시간마다 수확물을 얻는다. 농작물을 배치해 물을 주면 추가 수확물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하는데, 여러 명의 유저가 물을 주면 물을 준 유저 수만큼 확률이 증가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을 초대하면 수확물 획득에 유리해진다. 물론 텃밭에 물을 주지 않아도 수확물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수확물은 킹덤 식당의 요리 제작에 사용하거나, 증표 상점의 새싹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 재화로 사용할 수 있다.




▲ 배치한 타일에 씨를 뿌리자



▲ 캐릭터가 열심히 농사를 짓는다



▲ 물을 뿌리면 농작물이 자라난다



▲ 수확물 교환 상점인 새싹 포인트 상점






▲ 친구의 농장으로 놀러가서 꾸민 이마젠의 숲도 구경하고 물도 뿌려주자




■ 개인 농장 관련 퀘스트

새싹 포인트 상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명성 퀘스트인 '텃밭을 일구자'를 클리어해야 한다. 해당 퀘스트는 에스타바니아의 '세바스찬'에게 받을 수 있다.

또한 왕국 수련서에 '개인 농장 수련서'가 생겼다. 초반 보상으로 사과, 옥수수, 토마토 세 가지의 텃밭 기본 재료를 획득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모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다이아 1000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니 농장 콘텐츠를 즐기며 보상도 받자.




▲ 세바스찬에게서 새싹을 일구자 퀘스트 수주



▲ 왕국 보상은 잊지 말고 받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