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27레벨부터 입장 가능! 카오스 필드 아트라시아 왕성 2층 보상은?

게임뉴스 | 최민호 기자 |
신규 카오스 필드 '아트라시아 왕성'은 '액막이 인형' 등 특별한 보상이 있는 카오스 필드다. 1층부터 116레벨부터 148레벨까지 입장 가능하며, 최고 레벨 지역인 4층에서는 전용 보스가 나오기 때문에 148까지 레벨업을 노려볼만한 지역이다.

증폭 보석 수정, 속성 세팅에서 중요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는 새로운 패시브 스킬들, 각인석 보상까지 후반 레벨업 지역 중 가장 중요한 위치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중 아트라시아 왕성 2층은 레벨 127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전용 마법서 2레벨을 드롭하는 지역이다.







■ 127레벨부터 입장 가능! 아트라시아 왕성 2층 정보

아트라시아 왕성은 116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2층은 127레벨부터 진입할 수 있다. 2층의 마물 배치는 1층과 거의 유사하며, 수동 조작 시 안정적인 2젠 사냥이 가능하지만, 자동 기준 위치를 잘 잡아야 2젠 사냥이 되는 구역이 대부분이다. 그래도 배치 자체는 무난하기 때문에 스펙이 좋다면 2젠 사냥이 가능하다.

아트라시아 왕성 2층의 보상은 1층과 거의 유사하다. 마법서 페이지, 액막이 인형, 조건부(파괴자 사냥 시) 흑마술 결정, 일부 마물 한정으로 등장하는 특산품 등 1층과 비슷한 기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반 사냥터인 아트라시아 왕국 폐허,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는 각각 골드와 각인석 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보석이나 스킬 페이지 등 자신에게 필요한 재화가 있을 때 카오스 필드 사냥을 노려보는 것이 좋다.




▲ 127부터 입장 가능한 아트라시아 왕성 2층



후반 사냥터 아트라시아 왕성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카오스 필드의 보상인 마법서 페이지가 강화되어 '고급 마법서 페이지'를 얻을 수 있으며, 6성 보석 10단계 이상 초월 시 사용되는 증폭의 수정, 비법 주스 활용 한정으로 장비 각인석이 드롭되고 3성 이상의 보석과 무기 레시피도 준다. 2층 기준 레벨2 이상의 마법서 완제품 드롭을 노려볼 수 있다.

마법 페이지는 속성별로 스페셜 스킬 채용 수마다 속성 공격력이 증가하는 'XX 인크리스' 스킬, 사용 중인 음식 수만큼 공격력이 증가하는 '푸드 파이터'로 속성별 패시브 스킬 작업을 하기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아트라시아 왕성에서는 마물 사냥 중 아주 낮은 확률로 '신묘한 액막이 인형'을 주기도 한다. 흑마법 강화 시 실패 페널티를 막아주는 아이템으로 흑마법 효과가 사라지고 강화가 다운되는 치명적인 디메리트를 지워준다. 전체 서버에서도 획득한 모험가가 소수일 정도로 확률은 낮지만, 일단 획득하면 31강, 32강 이상의 강화를 부담 없이 눌러볼 수 있는 굉장한 아이템이다.

과거의 아쿠아리스 성과 비슷한 특산품 보상도 존재한다. 대신 드롭하는 마물의 수가 훨씬 적으며, 특산품의 종류도 적다. 층별로 2~3종의 특산품이 있고 개당 1,100 내외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 2층의 파괴자는 중앙 복도 지역에서 리젠, 보상은 랜덤이다



▲ 마물 배치는 무난한 편



▲ 2성 마법서 완제품이 드롭되는 것이 가장 큰 차이



■ 어떤 보상을 노려볼까? 아트라시아 왕성 기대 보상

다양한 보상을 노릴 수 있는 만큼, 아트라시아 왕성은 원하는 보상을 먼저 정하고, 그것에 맞게 사냥터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액막이 인형'이나 '흑마법 결정'처럼 드롭 확률이 낮은 보상은 노리고 파밍하기 어렵지만, 마법서 페이지나 증폭 보석 수정은 꾸준히 사냥만 해도 얻을 수 있다. 2층 기준으로는 2레벨 마법서 완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마법서 레벨만 올리고자 한다면 1층이 더 나은 파밍 사냥터가 될 수 있다.

특산품, 보석, 마법서 작업이 어느 정도 끝난 이후부터 2층 파밍의 효율이 올라간다고 볼 수 있다.


상황별 아트라시아 왕성 추천 보상

- 마법서 페이지
- 특산품
- 보석 증폭의 수정
- 액막이 인형
- 3성 이하 장비
- 각인석(비법 주스 사용)



▲ 아트라시아 왕성 전용 마법서 효과/ 2층 기준 마물 정리



▲ 위치를 잘 잡으면 2젠 사냥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