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관련 시스템의 전면 개편, '카운터 스트라이크' 겨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송동훈 기자 | 댓글: 1개 |
넥슨(대표 서민)은 19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리부트’의 일환으로 아이템 관련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무기 제조 및 강화 시스템 개편으로 기존 포인트 및 일반 캐시 무기 외에 ‘스컬’, ‘발록’ 등 좀비 모드에 특화된 인기 브랜드 무기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반복 제조 및 강화 기능을 추가해 보유하고 있는 재료 아이템을 자동적으로 소진해 무기를 제조,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게임 내 아이템 양도 및 분해 기능 사용시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보안기능을 업데이트했으며, 상점 및 인벤토리 내 아이템을 이름순으로 정렬하는 등 새롭게 개편된 UI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9일까지 새롭게 개편된 아이템 제조, 분해, 강화 시스템을 이용하면 각 콘텐츠 별로 ‘더플백’, ‘제1종 전투 설계도~제 6종 전투 설계도’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좀비4:다크니스’ 업데이트에 앞서 내년 1월 9일까지 ‘좀비오리지널’, ‘좀비 뮤턴트’, ‘좀비 히어로’ 등의 게임모드에서 좀비를 없애거나 라운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좀비4:다크니스’ 관련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