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 하루에 한 번, 잊지 말고 챙겨야 할 '교환소'

게임뉴스 | 원유식 기자 |



재화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선 확실한 혜택이 있는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트릭스터M은 캐릭터가 성장하면서 부수적으로 필요한 것들이 많은 만큼, 이러한 시스템 활용은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다.

트릭스터M에는 일일 교환 제한 횟수가 있는 '교환소'가 있다. '교환소'의 첫 번째 항목인 '까발라 상점'은 모든 물품을 겔더로 구매할 수 있는 상점으로, 무기/방어구 강화석 및 드릴 강화부품부터 컴퍼니 코인 박스와 고속 앰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무기/방어구 강화석, 드릴 강화부품은 일일 제한이 20개이며, 고속 앰플, 축복받은 순간 이동 티켓은 일일 10회의 제한이 있다. 무기/방어구 강화석의 경우 일일 제한이 넉넉하기에 필요할 때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편이다.

빛나는 무기/방어구/드릴 강화 박스는 다소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개봉 시, 일정 확률로 '빛나는' 시리즈의 강화석이나 부품을 얻을 수 있다. 빛나는 강화석은 최소1부터 최대 3까지 강화 수치가 적용되는 아이템이지만, 상자에선 획득 확률이 낮은 편이기에 구매는 피하는 편이 좋다. 빛나는 강화석이 나오지 않았을 땐 효율이 크게 낮아지기 때문이다.




▲ '까발라 상점'에선 무기/방어구 강화석과 드릴 강화부품 등을 겔더로 구매할 수 있다



▲ '빛나는 강화석'은 등장 확률이 매우 낮은 만큼, 겔더에 여유가 없다면 도전하지 않는 편이 좋다


'고속 앰플'과 '축복받은 순간 이동 티켓'은 일일 제한 횟수가 10회로 제한되어 있는데, 필요에 따라 구매하면 된다. 매일 최대 구매 개수까지 구매할 경우, 겔더가 부족한 상황이 연출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면, '컴퍼니 코인 박스'의 경우 가격이 10,000 겔더로 교환에 부담이 없고 운이 좋다면 최대 5,000개의 컴퍼니 코인을 획득할 수 있기에 하루에 한 번 잊지 않고 꼭 교환하는 것이 좋다.







▲ 최소 300개의 '컴퍼니 코인'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소환' 항목에서는 겔더로 패션과 펫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레벨이 높을수록 구매할 수 있는 항목이 늘어나는데, 모두 1일 1회의 제한이 있다. 30레벨 이상을 기준으로 하루마다 일반과 상급 패션/펫 소환을 진행이 가능하다.

패션과 펫 공통으로 일반의 경우 일반~희귀 내에서 랜덤으로 패션이나 펫이 등장하고, 상급 소환은 범위가 영웅 등급까지로 늘어난다. 높은 등급의 패션이나 펫이 없을 경우, 일일 소환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초반에는 컬렉션을 통한 스탯 상승치도 무시할 수 없는 만큼 꾸준히 이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단, 어느 정도 패션이나 펫이 수급된 이후에는 상급 소환만 하는 것이 겔더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 30레벨 이상이라면, 상급 소환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의뢰 스크롤' 항목에선 총 네 개의 의뢰 스크롤을 교환할 수 있다. 소모되는 재화는 '컴퍼니 코인'이며, 기본적으로 '컴퍼니 코인'은 컴퍼니 출석 및 기부로 하루에 약 1,500개 가량을 수급이 가능하기에, 하루에 한 번 의뢰 스크롤로 의뢰를 진행할 수 있다. 의뢰는 대부분 몬스터 사냥이나 발굴, 재료 수급으로 구성되어 있고, 선택한 의뢰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 '의뢰 스크롤'로 수주한 의뢰를 달성하면 각 의뢰에 해당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