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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래프톤, 1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 6,659억 원 달성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4년 1분기 매출액 6,659억 원, 영업이익 3,105억 원, 당기순이익 3,486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 1분기 연결 매출은 전분기 대비 24.6% 성장하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액을 경신했다.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89.0% 증가했다. 사업 부문별 매출액은 ▲PC/콘솔...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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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플라이, 전년비 134% 성장… "2024년 턴어라운드 기대"
드래곤플라이가 지난해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 흑자전환이 가시권에 들어왔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166억 원(별도 124억 원)으로 전년도 71억 원(별도 27억 원)개선 된 134%(별도 236%)로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대손충당금을 통해 그 동안의 부실을 모두 털어내면서 올해부턴 흑자전환에...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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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3분기 매출 1,761억, YoY 72.1%↑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2023년 3분기 실적을 13일 공시했다. 그라비티의 2023년 1~3분기 누적 매출은 5,800억 원, 누적 영업이익은 1,339억 원으로 전년도 동기간 대비 각각 101.7%, 103.8% 증가했다. 또한 2023년 3분기 매출은 1,761억 원, 영업이익은 379억 원으로 전년 동분기 대비 각각 72.1%, 78.3% 증가했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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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로프, 상반기 연결매출 174억 원, 별도기준 매출 104억 원
밸로프는, 지난 3월 일본 게임회사 ‘Gameon’의 자회사인 ‘GOP’를 인수하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 밸로프가 기존 매출의 안정화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 매출 증가세에 청신호를 켰다. 14일 밸로프가 공시한 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74% 증가한 174억 5천만원으로 영업이익 5억 3천만원, 반기순이익...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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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미디어, "스위치, 극장판 애니메이션 흥행으로 매출 증가"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금일(14일) 공시를 통해 전년동기대비 14.5% 증가한 연결 매출액 1727억 4천만 원의 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대원미디어의 공시에 따르면 2023년 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1727억 4천만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4.5%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28억 8천만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11.1% 감소했으나, 당기순...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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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디 국부펀드, 넥슨 일본법인 지분 10.2%로 늘려
넥슨 일본법인(대표: 오웬 마호니)은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ublic Investment Fund, PIF)의 지분율이 10%를 넘어섰다고 26일 공시했다. PIF는 지난 23일 넥슨 일본법인 주식을 추가 매입하면서 지분을 기존 9.22%에서 10.23%로 1.01%P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NXC 등 넥슨 측이 보유한 지분율은 46.2% 수준이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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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게임즈 영업손실 계속, 신작 성공이 필요하다
넥슨게임즈의 영업손실이 이어지면서 올해 누적 손실이 85억 원에 이르렀다. 9일 넥슨게임즈가 공시한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올해 2분기 매출액은 전기 대비 25.3% 증가한 240억 원, 영업비용은 49.8% 증가한 309억 원, 영업이익은 손실 폭이 커진 69억여 원이다. 넥슨게임즈가 전기 15억여 원 손실을 봐 누적 손실이 85억여 원이 됐다. 해...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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