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삼성 오디세이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태그 : 기획]
기사 목록
[기획]
게임한다고 꼭 게임용 모니터 사야 하나요
현대 사회에서 사람이 하루에 가장 많이 보는 것은 뭘까. 사람마다 다른 답이 나오겠지만 디스플레이가 크게 차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출퇴근 시 꺼내 보는 스마트폰은 물론, 회사에선 모니터를 통해 각종 업무를 처리한다. 여가 시간에는 OTT 드라마나 유튜브를 보거나, 친구랑 게임을 즐기기도 할 테다....
기획기사 |
기자:
박영준
|
작성시간
03-04
2
[기획]
웅장함 MAX, 삼성 와이드 모니터와 어울리는 게임 장르는
32:9 화면비와 게임 퍼포먼스, 두 스펙이 만나면 활용도는 배가 된다. 일단 장르를 불문하고 몰입도가 극한에 도달한다. 여러 게임에서 보이지 않던 부분이 보여 장르가 바뀌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일반적인 축구 스포츠 게임이 갑자기 감독 시점으로 바뀌어 갑자기 분위기 축구 매니지먼트라던지, 앞만 보고 달리는 방구석 신인 레이서가 슈마허에 빙의하거나, 화려한 액션보단 풍경에 집중한다거나....
기획기사 |
기자:
이형민
|
작성시간
10-31
2
[기획]
포트나이트를 화려하게 수놓은 삼성 '오디세이 유니버스'
예로부터 게이머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은 지속적으로 성행해왔다. 당장 기억 나는 건 90년대의 '껌을 씹으면 게임 아이템을 줍니다'라든지, '과자 포장지 안에 있는 스티커 모아 엽서 쓰고 경품 받기' 등. 하루 용돈 300원 받던 급식이 시절 푼돈 모아 탕진을 일삼을 정도로 효과는 가히 대단했다. 문방구 불량식품 좋아하고 오락실이나 게임방에...
기획기사 |
기자:
이형민
|
작성시간
05-16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