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빠르게 고행을 뚫는게 중요
니즈에 따라 지옥불 군세, 나락 중 선택 후 반복

60레벨에 도달했다면 고행을 최대한 빠르게 뚫는 게 최우선 목표이다. 따라서 고행 해금 조건인 나락 20단계를 클리어하는 게 중요하다. 만약 스펙이 부족하다면 위상 각인, 몇몇 장비의 담금질을 진행해서 클리어하면 된다.



고행에 진입했다면 우선 지옥물결에서 파밍을 시작하면 된다. 처음에는 사냥이 힘들 수 있지만 장비 파밍, 레벨링 효율이 가장 좋은 콘텐츠이기 때문에 지옥물결에서 파밍을 시작하는 것을 권장한다. 여기서 좋은 옵션의 장비, 운이 좋다면 선조 아이템 획득을 목표로 레벨링을 진행하면 된다.
만약 사냥이 너무 힘들다면, 낮은 난이도에서 잉걸불을 모은 뒤 상위 단계에서 상자를 해금하여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법도 가능하니 해당 방법을 고려하는 것도 좋다.
만약 좋은 옵션을 보유한 선조 아이템을 획득했고 앞으로 사용할 것 같다면, 옵두사이트를 파밍 하여 해당 아이템의 명품화를 5단계까지 진행하는 것도 좋은 스펙업 방법이다.


이후 어느 정도 세팅이 됐다면 지옥불군세 혹은 나락 중 하나를 반복하는 것을 권장한다. 지옥불 군세는 레벨링, 장비 및 재료 파밍 등에 도움이 된다. 나락은 문양 경험치와 은화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고유 아이템을 노려볼 수 있는 겜블을 하는 데 사용되는 재화를 얻을 수 있거나 문양 레벨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따라서 본인의 직업과 앞으로 하게 될 빌드를 생각한 뒤 어떤 콘텐츠가 효율적일지 생각하여 선택하면 된다. 다만 이때도 앞선 레벨링 과정처럼 오팔과 경험치 비약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않고 해야 한다. 따라서 오팔이 떨어졌다면 세계방랑자를 공략하여 수시로 오팔을 수급해야만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