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인벤 부스 레노버존을 방문한 인플루언서, 그리고 팬사인회

포토뉴스 | 백승철 기자 |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처럼 대형 행사에 오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각종 신작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다는 직관적인 부분을 포함하여 이를 뒷받침하는, 평소라면 경험하기 힘든 쾌적한 PC와 모니터 등의 시연 기기들 그리고 유튜브에서나 만나봤던 인플루언서들의 방문도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지스타 2024의 행사가 이제 반을 넘어 3일 차의 아침이 되었습니다. 제가 눈으로 놓친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많겠지만 슥 지나간 사람만 해도 과장 하나 보태지 않고 20명은 넘는 것 같네요. 제가 인플루언서는 아니다 보니 명확히 얘기하긴 어렵지만, 어쨌건 지스타처럼 큰 게임 행사가 있기에 그들도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는 것 아닐까요?

지스타 2024 인벤 부스 내 레노버 체험존에서도 유명 인플루언서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세명이 있었는데요. 노트북을 필두로 레노버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 레노버 에코 게이밍 시스템에 최적화된 리뷰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현장과 잘 어울렸던 'JN테크리뷰'. 게임뿐만 아니라 하드웨어에 많은 관심과 수준급의 지식을 갖추고 있는 '김블루' 그리고 리그오브레전드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플루언서 '앰비션' 강찬용이었습니다.

인벤 부스 내 레노버 체험존에 방문한 인플루언서 그리고 의외로 레노버의 빨간색 점퍼가 잘 받던 앰비션의 팬사인회까지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인벤 부스 내 레노버 체험존!



▲ 음? 카메라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 분석적인 노트북 리뷰로 알려진 'JN테크리뷰'



▲ 레노버 체험존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노트북들을 체험 및 리뷰하기 위해 부스를 방문한 것 같습니다









▲ 앗, 어디서 배그 고수의 아우라가..



▲ '김블루'도 인벤 부스 내 레노버 체험존을 방문했습니다



▲ 레노버의 색깔, 빨간색이 잘 받는 남자 '앰비션' 강찬용도 부스를 방문했습니다






▲ '리전탭 Y700 2세대'를 직접 시연해 보기도 하고






▲ 노트북을 하나하나 직접 테스트해 보더라고요






▲ "롤은 왜 없지?"



▲ 게임할 때 가장 표정이 좋은 것 같습니다



▲ 현장에서 미션 수행을 하고 경품을 받는, 스탬프 투어도 직접 진행했습니다



▲ 경품을 수령 후에 곧 앰비션 팬사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 앰비션과 팬 모두가 즐거웠던 레노버 에코 게이밍 시스템! 지스타 2024 인벤 부스에서 경험하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