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워커스’ 3차 글로벌 테스트 24만명 참가!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콘솔 PvE 및 PvPvE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의 3차 글로벌 테크니컬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시간 기준 7월 4일부터 3일간 진행됐으며, 전 세계에서 24만 명이 참여했다. 유명 스트리머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트위치에서 순간 시청자 수가 3만 5,000명을 넘는 등 흥행 성과를 기록했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지난 2월 2차 테스트에 이어 스팀 ‘트렌딩 게임’ 리스트에 다시 올랐으며, 공식 디스코드 채널 참가자 수도 1만 명을 돌파했다. 테스트 전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열흘 만에 조회수 20만을 기록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파트너 스트리머 방송 노출, 공식 디스코드를 통한 Q&A와 실시간 피드백 반영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호평받았다. 아울러 서버 안정성과 조작감 개선, 신규 좀비 및 아이템 추가 등 콘텐츠 향상도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참가자들은 타격감과 PvPvE 특유의 긴장감을 높이 평가하며, 오는 4분기 예정된 얼리액세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송광호 대표는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매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8월 ‘게임스컴 2025’의 한국 공동관에 참가해 최신 빌드 체험존을 운영하고, 방문객에게는 세계관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