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시프트업 '회사 성장, 우수 공학도 역할 커' 포스텍에 발전기금 전달
시프트업이 포스텍 IT융합공학과와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학과발전기금 약정식’을 진행했다고 이달 25일에 밝혔다. 포스텍의 우수인재 양성 발전기금 전달을 위해 마련된 이번 약정식은 지난 24일 포스텍 내 C5에서 진행되었다. 시프트업은 이번 약정식에 관해 포스텍 IT융합공학과 학생들이 IT업계 핵심인재로 성장하는데 자사가 일조함과 동시에, 국내 IT공학 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25
-
스텔라 블레이드 리뷰
출시 전부터 세계를 뜨겁게 달군 국산 콘솔 게임. 이런 말을 쓰게 될 날이 올 줄은 몰랐지만, 어쨌거나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의 현 상황을 요약해서 정리하자면 이 말이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최근 서구권 매체에서 정치적 올바름(PC)의 시각에서 스텔라 블레이드를 저격하면서 안 그래도 민감한 이슈에 논쟁이 불거진 터라 조금 부풀려졌다고...
리뷰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24
26
-
'우리한텐 왜?' EA는 스텔라 블레이드 심의가 부럽다
시프트업이 기대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출시를 앞두고 출시되는 모든 국가에서 검열 없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힌 가운데 EA 일본 총괄 매니저 션 노구치가 일본의 심의 기구 CERO에 불만을 표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CERO D인데 우리는 왜 등급 분류 안 해줬나 션 노구치는 '스텔라 블레이드' 속 잔혹한 장면을 캡처, EA의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와 비...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23
6
-
만화로 먼저, '스텔라 블레이드' 모션 코믹스 공개
스텔라 블레이드의 초반부 스토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됐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는 22일, 시프트업이 개발한 신작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모션 코믹스를 공개했다. 4월 2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더 다양한 방향에서 알리기 위해 마련한 홍보용 콘텐츠인 것으로 보인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모션 코믹스는 글...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4-23
9
-
김형태 대표가 밝힌 '스텔라 블레이드' 탄생 계기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몰고 다니는 시프트업의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스텔라 블레이드'의 탄생 계기를 들을 수 있는 영상이 금일(13일) 새벽,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스텔라 블레이드 - 더 저니 (비하인드 더 씬)'라는 이름으로 올라온 해당 영상에는 김형태 대표를 비롯한 다수의 개발진이 등장하며, 그들의 입을 빌려 '스텔라 블레이드...
동영상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4-13
11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베이'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SSR 캐릭터 '베이'를 비롯해 풍성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SSR 캐릭터 '베이'는 스포츠 경기 및 축제 등에서 치어리딩을 하는 치어리더 팀 리와인드 스쿼드의 리더로, '빅토리 팡파레' 무기를 사용하며, 아군의...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4-11
-
'스텔라 블레이드' 골드행, 26일 출시만 남았다
시프트업이 10일 공식 SNS를 통해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 골드행 소식을 알렸다. 골드행은 게임 개발사가 배급사에 출시 버전을 완성해 전달했다는 의미로 쓰인다. 과거 CD롬 시절 최종 버전을 담은 게임이 황금색 CD롬에 담긴 게 유래로 알려졌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소니 PS5 독점작으로 4월 26일 출시된다. 소니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여의도...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10
14
-
SF 도전 잇는다... 신규 프로젝트 알린 시프트업
시프트업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F 세계관의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알리며 인재 영입에 나섰다. 시프트업은 자사 채용 페이지를 통해 'NEW PROJECT'를 추가, 테크니컬 아티스트/몬스터 컨셉 아티스트/캐릭터 컨셉 아티스트/애니메이터/시나리오 라이터 부문 인재를 구한다고 알렸다. 이번 신규 프로젝트는 서비스 중인 '승리의 여신:니케(니케)', PS5 출...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03
17
-
매출 1685억원 기록한 시프트업, 텐센트 지분은 40%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5% 증가한 1,685억 원으로 집계됐다. 매출 대부분이 텐센트로부터 받은 '승리의 여신: 니케' 글로벌 서비스 로열티다. 1일 시프트업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155% 증가한 1,685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08% 증가한 1,110억 원이다. 시프트업이 받은 로열티는 1...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4-01
13
-
[인터뷰] 스텔라 블레이드, "직접 하는 게 더 매력적인 게임"
오는 3월 29일, 마침내 국내 최초로 SIE와의 세컨드 파티 타이틀로 출시되는 시프트업의 신작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가 처음으로 전세계 유저들에게 데모 버전으로 찾아온다. 이번 데모는 시작부터 약간의 안타까운 상황도 있기는 했지만, 오히려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대해 기대하게 만들 수 있는 충분한 매력을 보여준 부분도 있기도 하다. 그리고 오는 4월...
인터뷰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3-27
23
-
[체험기] 스텔라 블레이드, 시프트업표 액션의 정수를 담다
시프트업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가 출시를 앞두고 데모 버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먼저 모습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이번 데모는 3월 29일 전세계 동시 배포가 되므로 출시 이전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게임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죠. 우연히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이번에 배포되는 데모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습니다. 그...
게임소개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3-27
16
-
데모 배포는 3월 29일! 스텔라 블레이드 신규 영상
시프트업의 신작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신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31초 분량의 비교적 짧은 영상으로, PS5에서의 시네마틱과 게임 플레이를 합친 형태의 데모 트레일러다. 데모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전투에서의 패링, 회피를 포함한 주요 액션들의 효과와 함께 전장의 그래픽적인 연출 모습도 등장한다. 또한, 수영이나 맵을 탐험하는 상호작...
동영상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3-26
17
-
'승리의 여신: 니케', Re:제로와 콜라보 예고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콜라보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은 2012년 4월에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연재를 시작해 2014년 1월부터 MF문고 J(KADO...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3-13
-
'니케'가 챙겨주는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메이드 캐릭터 2종 추가 및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신규 캐릭터 '프리바티 : 언카인드 메이드'와 '에이드'가 특수 모집에 합류한다. '프리바티 : 언카인드 메이드'는 메이드 카페에서 사...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05
-
[분석] 6분 간 엿본 '스텔라 블레이드', 과연?
지난 2019년, 김형태 대표의 시프트업이 '프로젝트 이브'라는 이름의 신작을 공개했을 때, 사실 그리 큰 기대를 받진 못했다. 김형태 대표의 업력이야 대단하다 말할 수 있겠지만, 당시는 '니케'도 출시되기 이전이었기에 시프트업이 보여준 건 오로지 '데스티니 차이드'뿐이었기 때문이다. 이후 몇 차례에 걸쳐 추가 정보가 공개되며 꾸준히 발전해가는 모습을 보여...
동영상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01
38
-
상반기 PS 기대작 '스텔라 블레이드', 4월 26일 출시
2024년 2월 1일, 올해 최초로 진행된 PS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통해 시프트업의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은 행사의 오프닝을 장식한 '헬다이버스2' 트레일러에 이어 가장 첫 순서로 공개되었으며, 보통 길어도 3분 내로 구성되는 트레일러들과 달리 무려 6분에 달하는 시간 동안 이어졌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동영상 | 기자: 정재훈,김수진 | 작성시간 02-01
9
-
스텔라 블레이드,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서 최신 정보 공개"
시프트업의 김형태 대표가 다가오는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 발표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의 최신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는 향후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최신 타이틀 정보를 소개하는 연례 행사다. 이번 행사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2월 1일 오전 7시부터 약 40분 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이두현 | 작성시간 01-30
5
-
니케, 방어형 신규 캐릭터 '목단'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캐릭터 목단 및 신규 스토리 이벤트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흑가의 소규모 정예 조직 모란회의 보스인 신규 캐릭터 ‘목단’이 추가되며,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DIRTY BACKYARD와 한정 코스튬 슈가-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1-25
-
시프트업 임직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진행
시프트업이 이달 22일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시프트업 임직원은 남양주 연탄은행과 함께 경기도 구리시 토평 일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연탄을 짊어지고 자택까지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총 5,000여 장의 연탄과 함께 쌀, 라면, 빵 등의 생필품을 지원하며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이번 연탄 배달 봉사에는 포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1-23
-
니케, 신년과 함께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시프트업의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월 1일을 기점으로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12월 27일 'NEW YEAR, NEW SWORD'라는 이름의 신규 PV를 통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했고, 1월 1일 '홍련: 흑영'을 업데이트했다. '홍련: 흑영'은 지속형 런처라는 독특한 설계와 풍압 코드의...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1-03
3
-
'승리의 여신: 니케', 음악 브랜드 + 신규 스토리 예고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개발진이 총출동한 신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년 인터뷰 영상에는 유형석 디렉터를 비롯해 기획 팀장 민경휘, 캐릭터 원화가 채지윤, 컨셉 아티스트 신동현, 콘텐츠 프로그래밍 담당자 김경모, 콘텐츠 프로그램 부팀장 권영민, 사...
동영상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1-02
-
[영상] '승리의 여신 니케', PV 공개 및 업데이트 진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업데이트를 28일 오후 3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홍련 : 흑영‘이 새롭게 전장에 합류했으며 인기 캐릭터 ‘모더니아’의 복각과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 신규 스토리 이벤트 등 역대급 풍성한 콘텐츠...
동영상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2-28
1
-
시프트업,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모든 임직원에게 '1천만원' 지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가 15일 창립 10주년 깜짝선물로 모든 임직원에게 1천만 원이 든 카드를 지급했다. 시프트업은 주기적으로 임직원 격려 목적의 성과금, 선물을 제공해 왔다. 2021년 9월에는 '프로젝트: 이브'를 공개한 뒤에 당시 260여 명의 직원에게 'PS5'를 전했다. 올해 초에는 '승리의 여신: 니케'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념하여 신형...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2-15
19
-
시프트업, 2023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문체부 장관표창 수상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2023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진출의 공로를 인정받아 문체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으로 전 세계가 인정한 케이-콘텐츠로 세계 문화의 흐름을 주도한 산업의 종사자들과 우수 콘텐츠를 시상하는 행사로, 13일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시...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12-13
-
[포토] "지휘관 여기예요" 승리의 여신: 니케 AGF 2023 부스
일산 킨텍스에서 한창 진행되고 있는 AGF 2023 현장에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가 마련됐습니다. 최근 1주년 이벤트를 성대하게 진행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니케가 국내 유저들과 만남의 장을 준비한 거죠. 니케 부스는 AGF 2023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수많은 관람객으로 붐비는 모습이었는데요.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하는 무대 행사...
포토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2-02
-
승리의여신: 니케, AGF 2023 참가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AGF 2023’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인 ‘AGF 2023’은 매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11-27
-
시프트업, 소니와 '스텔라 블레이드' PS5 유통 계약 체결
시프트업은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 제품의 제조사인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와 '스텔라 블레이드'의 플레이스테이션5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전했다. 시프트업은 SIE와 협력하여 트리플 A급 대작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PS5 콘솔에 선보일 예정이며, 이번 계약을 통해 시프트업이 대한민국 최초로 소니의 세...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24
12
-
승리의 여신: 니케, 의욕충만 신규 캐릭터 ‘토브’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토브’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SR 니케 ‘토브’는 언리미티드 스쿼드 신입으로, 뭐든 해내려고 하는 패기와 달리 실제로는 허당인 캐릭터이며, 자칭 생존 전문가지만 오직 글만으로 지식을 터득해 실전에는 미숙하다. 하지만 평...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23
-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日 구글 매출 1위 달성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일본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지난 2일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업데이트 당일 한국과 일본 앱스토어 매출 2위, 대만 1위, 북미 6위에 오른 바 있다. 이에 이어 일주일가량이 지난 시점임에도 일본 구글 매...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1-10
-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신규 스토리 ‘RED ASH’는 랩쳐 침공 이후 4년이 지난 뒤 갓데스 스쿼드가 랩쳐와의 전쟁에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고 전세를 뒤집기 위해 반격하...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11-02
15
-
위메이드, 시프트업 지분 텐센트에 799억원 매각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시프트업 지분을 텐센트에 전량 넘겼다. 24일 위메이드는 보유했던 시프트업 지분 200만여 주를 799억 원에 처분했다고 공시했다. 거래 상대방은 텐센트 측인 에이스빌(ACEVILLE PTE. LTD.) 외 1인이다. 위메이드는 2018년에 시프트업에 100억 원을 투자하며 당시 지분 4.32%를 확보했다. 이때 시프트업은 '데스...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0-24
14
-
승리의 여신: 니케, 졸업반 SSR 캐릭터 ‘나가’ 및 ‘티아’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나가’와 ‘티아’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니케 전문학교에 재학 중인 ‘나가’와 ‘티아’는 졸업을 앞둔 다즐링 펄 소속 학생들로, 자매처럼 절친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0-05
3
-
'승리의 여신: 니케'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 재탈환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에 힘입어 다시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효과는 시작 당일인 9월 1일부터 발휘됐다. 당시 일본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업데이트 4일 차에는 매출 3위를 기록했다. 또한 오늘(8일), 콜라보 캐릭터 A2 추가 업데이트...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9-08
7
-
[인터뷰] 총을 든 2B! 니케 스타일로 재탄생한 니어: 오토마타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퍼블리싱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와 '니어: 오토마타'의 콜라보가 바로 오늘, 9월 1일부터 진행됩니다. 이번 콜라보는 처음 공개됐을 당시부터 많은 플레이어의 기대를 받았던 이벤트입니다. 특히 니어: 오토마타의 중심 캐릭터인 2B와 A2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그리고 어떤 능력을 가지고 니케 세계관에 적용...
인터뷰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9-01
27
-
‘승리의 여신: 니케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9월 1일 실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와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내달 1일부터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니어: 오토마타’는 스퀘어 에닉스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로, 수준 높은 세계관과 캐릭터, 깊이를 더하는 배경 음악과 액션 전투 등으로 호평을...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8-18
10
-
테마곡부터 캠핑카까지, '니케' 대규모 여름 이벤트 진행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 2부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6월 여름 이벤트 1부를 실시한 바 있다. 1부를 잇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풀 보이스 더빙이 더해진 스토리 이벤트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03
-
[기자수첩] 축제인가요? 아니요 장례식입니다
풍성한 혜택의 여름 이벤트와 업데이트 로드맵, SNS을 통한 카운트 다운으로 많은 쿠폰까지 뿌린 데스티니 차일드의 분위기는 분명히 축제였다. 성수기라는 여름 시즌 이전부터 노후화된 시스템의 개선/개편안, 1/6사이즈 피규어 제작에 핫한 아이템 재판매도 진행했으니 분명하지 않은가? 한 걸음 물러나서 봐도 올해 여름의 데스티니 차일드는 분명히 풍성한 계획이...
칼럼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7-21
21
-
'데스티니 차일드' 9월 21일 서비스 종료
시프트업의 수집형 RPG '데스티니 차일드'가 오는 9월 21일을 끝으로 서비스를 종료한다. 시프트업은 금일(20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데스티니 차일드의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를 게시했다. 2016년 10월 출시 이후 약 7년 가까이 서비스를 이어왔으나, 더이상 지속 가능한 게임 서비스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07-20
62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마스트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마스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어릴 적 해적 영화에 감명받은 '마스트'는 해적을 꿈꾸지만, 방주에는 해군 스쿼드만 있다는 사실에 좌절하며 결국 바다를 동경하는 마음에 '헬름'이 이끄는 '이지스'...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7-20
2
-
[기획] '오프라인 게임 행사', 어디까지 가봤나요?
게임 기자로 일하다 보면, 이런저런 오프라인 행사 취재를 나가곤 합니다. 기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자 간담회, 쇼케이스, 유저들을 위한 팬 이벤트 등 정말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요. 그리고 팬데믹 전, 그 많고 많은 행사 중 대부분을 차지했던 건 기자 간담회였습니다. 유저 이벤트는 가끔 한 번씩, 5주년, 10주년, 아니면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 때 열리던...
기획기사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7-14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