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오늘 경기 소감은?
김상수: 오늘 아쉽게 패배했지만, 고쳐야 할 부분과 발전된 부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었다. 앞으로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보완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칼: 이길 수 있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했기에 패배가 더욱 아쉽다. 하지만 선수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한 점은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Q. 경기력에서 부족했던 부분은?
김상수: 구도 정리나 챔피언의 특성 이런 것들에 대해서 대화를 많이 나누고 정리를 하고 연습을 했었는데, 그에 비해서 좀 실수한 부분이 게임 내에서 나왔다고 생각한다. 게임이 진행됨에 있어서 아무래도 강 팀과 하는 경기이다 보니까 이론적으로만 알아도 실제로 게임 이론적으로 많은 대화를 나눴어도 많은 부분에서도 조금의 실수가 크게 된다던지, 턴이 밀리는 그런 상황들이 나와서 지게 되었다. 시즌이 기니까 좀 보완을 해서 좀 잘 할 수 있도록 해야겠다.
유칼: 상대 팀 플레이를 보니, 자신감이 넘쳐 보였다. 반면 우리 팀은 조급함이 느껴졌는데, 이 부분을 개선해야 한다.
Q. 후반부에 밀리는 모습이 보였는데, 어떤 점을 보완해야 할까?
유칼: 마음에 여유가 없는 것이 플레이에 드러났으므로, 심리적인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Q. 오랜만에 페이커 선수와 경기를 치른 소감은?
유칼: T1과 페이커 선수는 뛰어난 팀이자 선수이기에, 함께 경기하는 것이 즐거웠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김상수: 집중력 잃지 않고 잘 준비해서 다음 경기 좋은 모습 보이도록 하겠다.
유칼: 앞으로 남은 연기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초중반엔 잘했으니 그 부분만 잘 보완해서 오면 좋겠네요
나아갈 방향까지 명확해보여서 좋네요
22drx가 재림 되길 바래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