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여름맞이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에 신규 캐릭터 추가와 시즌 이벤트를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화) 밝혔다.

먼저, 여름 컨셉 신규 캐릭터 ‘아에르’를 추가했다. 아에르는 3성 등급 화속성 공격형 동료다. ‘농땡이 전문 서퍼’라는 별명에 어울리게 서프보드가 연상되는 무기를 사용한다. 높은 공격력으로 적을 물리치는 어태커 역할을 수행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영복 코스튬 6종도 추가했다. 알파, 라플라스, 베스, 스텔라, 엘리제, 베로니카 수영복 코스튬이 기존 복장과 다른 매력으로 유저를 반긴다.

이와 함께 이달 25일까지 신규 이벤트 던전 ‘서머 아일랜드’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와 던전 플레이를 즐기면서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다. 습득한 재화는 캐릭터 조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소모품 제작 시스템’이 추가되고 길드 연합전 시즌2가 시작된다.

‘아우터플레인’은 5월 출시 후 업데이트와 게임 개선에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실제로 유저 의견을 반영해 캐릭터 성장을 초기화하는 ‘동료 리콜 기능’을 추가하고 다양한 개선을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유저들과 약속된 개선 사항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아우터플레인’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페이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