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마이크로볼츠 '1:1 리그 시스템' 도입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스팀과 에픽 게임스 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자사의 TPS 게임 ‘마이크로볼츠’에 오늘(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볼츠’는 다양한 액션 피규어와 다채로운 무기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PC 온라인 3인칭 슈팅게임이다. 여러 테마의 맵과 모드를 통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제공하며, 쉬운 컨트롤과 캐주얼한 분위기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리그 시스템의 도입으로, 내달 11일에 오픈될 예정이다. 프리시즌으로 시작되는 1대1 리그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프리시즌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콘텐츠로, 자신만의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기대된다.

또한, 리그 오픈을 기념하여 게임 결과에 따라 ‘골드 MP 상자’와 ‘실버 MP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MP는 ‘마이크로볼츠’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로, 나만의 피규어를 위한 다양한 코스튬, 무기, 파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캐릭터를 더욱 특별하게 꾸며줄 수 있는 ‘락 페스티벌 시즌 코스튬’이 업데이트 되며, 출석체크를 통해 시즌 한정 ‘락 페스티벌 디오라마 스탠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리그 오픈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