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 X, '아키하바라' 업데이트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신규 버전 '출발! 아키하바라 보물을 찾아서'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도시 맵 아키하바라가 등장하며, 신규 캐릭터와 신규 스토리 그리고 신규 이벤트가 마련 되었다.

신규 5성 캐릭터 '도겐자카 루우나' 등장, 화염 속성 '굴복' 캐릭터인 도겐자카 루우나는 뛰어난 전술적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아군의 추가 효과 대미지와 화 속성 대미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적의 치유 능력도 약화시켜 치유형 적을 상대로 강력한 대책을 제시한다. 도겐자카 루우나의 독특한 스킬과 메커니즘은 특히 어려운 적을 상대할 때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전략적 옵션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의 추가와 함께 신규 지역 아키하바라가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흥미진진한 보물찾기에 참여하여 아키하바라의 독특한 매력을 탐험하고 숨겨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분위기로 가득한 메이드 카페에서 새로운 아르바이트를 체험할 수 있으며, 캡슐 자판기 '사랑의 메이드 카페' 시리즈가 업데이트되어 아키하바라에서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게임 최적화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