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장신구 파밍 가능한 엔드 콘텐츠! 레이드 극한 난이도 추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PvE 최상위 콘텐츠인 레이드 극한 난이도가 21일(목) 오후 8시부터 열린다. 입장 조건은 전투력 7,000이고 숙련 난이도보다 강화된 패턴으로 유저들을 맞는다. 보상은 일반, 숙련 난이도처럼 구역마다 주 1회 획득 가능하다. 레이드 극한 난이도 출시와 함께 기존 최고 난이도였던 숙련은 보스 전투 초기화 시 추가되는 버프 '별조각의 결의'가 최대 5단계까지 중첩되며, 1구역과 3구역의 일부 기믹을 수정해 전반적인 난이도가 하향됐다.

극한 난이도에서는 완제 유니크 장신구가 나온다. 극한 난이도에 입장하지 못하더라도 칼란시아 영혼석 80개를 모아 레이드 물품 상인에게 가면 유니크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크 장신구는 고정 능력치 2종, 무작위 능력치 3종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유니크 장비처럼 고유 특성이 존재하며, 착용 시 근거리/원거리 방어, 최대 마나가 증가하는 '검은 날개의 권능' 패시브 스킬이 활성화된다.

극한 난이도 출시에 맞춰 최초 클리어 이벤트도 함께 시작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3일 오전 5시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레이드 극한 난이도를 최초 클리어하는 공격대에게 레이드 무기/방어구 외형 선택 상자와 유니크 칭호 '최초의 혼돈 종결자'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퍼스트 킬 타임 예측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게시물에서 퍼스트 킬 예측 투표에 참여하고 예측 성공 시 개방석 쿠폰이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도 제공한다. 길드 레이드에서 2주 동안 아크보스 퀸 블렌디를 소환 가능해 아크보스 장비와 재료 파밍이 가능하고, 테마 페스타에서는 야성 변신 관련 미니게임에 참여해 얻는 축제 기념 메달을 모아 유희 변신 시루미, 프로필 프레임, 혼돈의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복주머니 탐험대 출동!은 미스틱 글로브 및 미스틱 포탈과 연계된 이벤트로, 추가 보상인 두둑한 복주머니 사용 시 5만~1억 솔란트를 추가로 얻는다.



▲ 칼란시아 레이드 극한 난이도 출시, 유니크 장신구를 파밍할 수 있다



▲ 극한 난이도 출시를 맞아 2주 동안 최초 클리어 이벤트 진행



▲ 복주머니 이벤트로 솔란트 대량 획득 기회 제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