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레나 던전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 개시
2025년 8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 아레나 던전 콘텐츠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이 새롭게 시작된다. 이번 던전은 기존의 아레나 시스템과 동일하게 여러 서버 그룹 간 유저들이 매칭되어 함께 콘텐츠를 즐기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푸리온, 린드비오르, 에덴, 엘모아덴, 사이하 서버는 해당 콘텐츠에서 제외된다.
해당 던전은 매주 수요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다음 정기점검 전까지 7일간 이용 가능하며, 주간 이용 시간은 총 14시간이다. 이용을 위해서는 70레벨 이상 캐릭터가 10만 아데나를 소모해 입장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메뉴 > 던전 > 아레나 던전 메뉴에서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을 선택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전 5시를 기준으로 초기화된다.
또, 파괴된 오만의 탑 정상의 난이도 및 보상이 리뉴얼됐다. 몬스터의 전반적인 공격력 및 내구도가 상향되었으며, 이에 따라 처치 시 제공하는 경험치가 상향되고 신규 장비 ‘오만의 견갑’이 전리품에 추가되었다.

원더랜드 페스티벌! 등 신규 이벤트까지
2025년 8월 27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9월 10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오리진 월드를 대상으로 한 ‘원더랜드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장 콘텐츠인 ‘네필림의 원더랜드’의 결과 보상에 더해 추가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해당 이벤트는 전투 결과와 상관없이 전투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원더랜드 참전 하사품 (이벤트)’이 1개씩 추가로 지급된다. 승리 시에는 ‘원더랜드의 최상급 보물 상자 (각인)’, 무승부 시에는 ‘상급 보물 상자’, 패배 시에는 ‘보물 상자’ 등 기존 보상이 그대로 유지되며, 여기에 동일하게 하사품이 더해지는 방식이다.
하사품 아이템의 구성품으로는 ‘은총의 성물 (이벤트)’ 300개와 ‘원더랜드의 마력석 (각인)’ 1개, 그리고 ‘상급 마스터 수련서 선택 상자 (각인)’ 1개가 포함되어 있다.
2025년 8월 27일(수) 정기점검 후부터 9월 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오리진 월드를 대상으로 ‘여명의 사원 사냥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냥 던전인 ‘여명의 사원’의 기본 이용 시간이 기존 1시간에서 2시간으로 확대되어, 더 많은 시간 동안 사냥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사냥 시간이 늘어난 만큼, 효율적인 경험치 획득 및 드랍 보상 수급이 가능해져 전투 효율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여명의 사원 내에서는 ‘축복받은 여명의 상자 (이벤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에서는 ‘신탁의 증표’를 50개에서 최대 525개까지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 교환이나 콘텐츠 진행에 활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