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태그 : 인터뷰]
기사 목록
[인터뷰]
워크래프트 럼블, "신선한 메타, 맵으로 밸런스 잡겠다"
블리즈컨 2023을 기점으로 블리자드의 서비스 라인업에 '워크래프트 럼블'이 추가됐습니다. 워크래프트 럼블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며, 향후 서비스 계획에 대한 얘기를 전해왔는데요. 화산심장부 공격대부터 시즌제 PvP 등 당장 공개된 콘텐츠만 하더라도 몇 개월간은 콘텐츠 걱정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정도였죠. 한편, 첫 걸음을 내딛은...
인터뷰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11-05
7
[인터뷰]
"수년간 사랑 받는 게임이 목표" 워크래프트 럼블
블리자드가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이 게임명까지 변경하며 1년 만에 소식을, 그것도 소프트런칭이라는 깜짝 소식을 알렸다. 기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아크라이트를 빼 버리고 좀 더 간편한 이름으로 돌아온 워크래프트 럼블이지만, 베타 기간 얻었던 다양한 피드백을 적용해 게임 자체는 훨씬 깊고 매끄러우면서도 묵직해졌다. 필리핀 소...
인터뷰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08-11
34
[인터뷰]
"가장 기억에 남았던 특별한 경험, 클래식에서 다시 느껴보길"
9월 27일 오전 7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황금기를 대표하는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이 출시된다. 죽음과 얼음으로 뒤덮인 땅 노스렌드가 용사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출시를 앞두고 케빈 뷔그(Kevin Vigue)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클레이 스톤(Clay Stone) 프로덕션 디렉터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향후 리치왕의 분노가 어떤 방향성을 가지...
게임뉴스 |
기자:
안태원
|
작성시간
09-22
20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