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마법인형 야히 등장, 일일 PvE 콘텐츠 월드 보스 추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신화 마법인형 '야히' 출시
신규 일일 콘텐츠 '월드 보스'
혈맹 레이드 입장권 지급 방식 변경





두 번째 신화 마법인형 '야히'가 출시됐다. 야히는 보유 시 생명력, 편성 시 피해 증폭이 증가하고 궁극스킬 발동 시 모든 아군의 생명력이 10% 증가한다. 또한, 레벨 육성 시 피해 증폭, 승급 시 치명타 확률이 도감 효과로 오른다.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보스는 스테이지 2,000 클리어 시 오픈된다. 매일 지정된 시간에 나타나는 보스를 토벌하고 보상을 얻는 것이 목적이다. 야히는 12, 18시, 발록은 15, 21시에 나타나며 각 회차마다 1회 참여할 수 있다. 두 월드 보스에게 최초 승리 시 12면체 주사위(야히/발록 장비), 반복 참여 보상으로 주사위 500개가 지급된다. 그리고 월드 보스에게 준 피해량을 기준으로 매주 수요일 5시에 랭킹이 매겨진다. 상위 랭킹 달성 시 12면체 주사위 선택 상자, 봉제인형 알리사 확정 소환권, 주사위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매일 4회 열리는 PvE 콘텐츠 월드 보스 추가


영웅과 마법 인형 신규 등급 '결속'이 추가됐다. 결속은 카메오처럼 직접 전투보다는 도감 효과를 얻는 것이 주목적인 등급이다. 이와 관련해 결속 등급 결속의 서가 추가되지만, 기존 영웅이나 마법인형과 다르게 영지에 배치할 수 없고 마법 수정은 결속 등급이 추가되지 않는다. 결속 등급 소환 메뉴는 소환 레벨 5 달성 시 추가되는데, 전설 등급 영웅이나 마법인형이 등장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혈맹 레이드는 입장권 명칭을 일반/최중 구역 입장권으로 변경하고 획득 방식도 바뀌었다. 일반 구역 입장권은 시즌 중 1장만 지급되고 최종 구역을 제외한 장소에 입장할 때 쓰인다. 최종 구역 입장권은 매일 오전 5시에 1장씩 지급되며, 말그대로 최종 구역에 입장할 때만 사용할 수 있다. 최종 구역 클리어한 후에도 입장권이 있다면 재입장해 피해량 최고 기록을 갱신할 수 있지만, 보상 추가 획득은 불가능하다.

마을 축제 이벤트를 맞아 신규 영웅, 마법인형 스킨이 추가됐다. 아덴 마도대장과 청상어단 베르데르 영웅 스킨은 전장의 영웅 룰렛 II 이용 시 1%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특히, 이번 룰렛은 300회 누적 이용 시 드레이크 킹, 신화 영웅 소환권 500장, 신화 마법인형 소환권 1,000장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 럭키 코인을 모아뒀다면 이번 룰렛에 과감하게 투자해도 좋다.

이외에도 유료 상품인 럭키코인&영웅 스킨 스텝업 I~III과 신화 마법인형 소환&스킨 패키지를 구매하면 각각 마리엘 영웅 스킨, 상단의 라일라 마법인형 스킨을 얻을 수 있다.



▲ 결속 등급을 추가하면서 결속 소환 메뉴도 새로 생겼다



▲ 룰렛 300회 이용 보상으로 드레이크 킹이나 신화 소환권 선택 가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