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의 둥지' 지역 추가, 발라카스 토벌령 시작!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저니 오브 모나크의 오렌 이후 행선지는 화룡의 둥지다. 스테이지 3만 개가 추가되어 최고 스테이지가 12만 5천으로 확장됐고 불, 땅, 무속성 몬스터가 등장해 이에 맞춰 덱을 편성하면 비교적 쉽게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토벌령 대상은 안타라스에서 발라카스로 변경됐다. 지난 토벌령과 마찬가지로 신화 주사위를 얻을 수 있으며, 최고 난이도인 5단계 최초 클리어 시 발라카스 세트 20면체 주사위를 확정 획득한다.

발라카스 토벌령 시작에 맞춰 신규 월드 발라카스가 함께 열렸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저니 오브 모나크를 처음으로 시작한 계정은 발라카스 월드에 배치되어 각종 PvP 콘텐츠 매칭 시 신규 유저끼리만 대전이 진행된다. 덕분에 선발대와 매칭이 잡혀 일방적으로 패배하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출석을 꾸준히 진행하면 발라카스 부스팅 룰렛으로 광고 제거 월정액과 도핑 아이템, 신화 영웅 3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빠른 성장을 원한다면 발라카스 월드 전용 혜택인 각종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을 챙기자.



▲ 불, 땅, 무속성 몬스터가 등장하는 화룡의 둥지 지역



▲ 토벌령 두 번째 보스로 등장한 발라카스



▲ 신규 월드 발라카스에서 출석 보상으로 신화 영웅 3종 지급!

신규 신화 마법인형 제브 레퀴는 보유 시 속성 관통, 편성 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도감 효과는 레벨 달성 시 공격력, 승급 시 치명타 확률이 올라 파티 화력을 높일 수 있다. 제브 레퀴를 편성하고 궁극 스킬을 발동하면 파티 속성 관통이 증가해 파티 화력이 순간적으로 대폭 상승한다.

영웅 메뉴에서 메인 스탯 안내 기능이 추가됐다. 선택한 영웅의 능력치 중 힘/민첩/지능 옆에 추가된 느낌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스탯이 어떤 능력치를 올려주는지 확인할 수 있다. 보드게임은 완주 보상에 테베라스 파편이 추가되어 신화 장비를 파밍할 기회가 증가했다.

비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스테이징 부스팅 이벤트가 시작됐다.이번 이벤트는 2주 동안 진행되고 보스 몬스터 소환에 필요한 처치 수량이 1/4로 감소한다.

출석 이벤트는 발라카스 월드와 기존 월드의 보상이 다르다. 발라카스 월드에서는 초반에 필요한 각종 육성 재화와 신화 영웅 3종, 발라카스 룰렛 이용에 필요한 코인을 확정 지급한다. 나머지 월드는 주사위와 테베라스 파편, 4면체 및 6면체 신화 주사위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영웅 스킨 3종 획득 방법은 룰렛과 유료 결제다. 리디아는 용병과 귀족 룰렛 II 300회 누적 이용, 데이미아와 이사벨은 각각 신화 마법인형 소환&스킨 스텝업과 럭키코인&이사벨 스킨 스텝업 최종 단계 구성품이다.



▲ 공격적인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마법인형 제브 레퀴



▲ 보드게임 완주 보상에 신화 장비 던전 입장권 추가!



▲ 기존 유저들은 출석 이벤트로 4면체, 6면체 신화 주사위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