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벌 대상은 린드비오르! 기간제 장비 '휘장' 등장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저니 오브 모나크의 다음 토벌령 대상은 혈맹 레이드에서 모습을 보인 적 있는 린드비오르다. 다른 보스들처럼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보상으로 신화 등급 확정 주사위를 얻고, 최고 난이도는 최초 클리어 시 린드비오르 세트 20면체 주사위를 확정 지급한다.

기간 한정으로 신화 등급 세트 효과를 얻는 이벤트 휘장 판매가 시작됐다. 휘장은 스텝업 상품 구매 시 얻는 데포로쥬의 휘장 주화를 보유하고 일반 상점 가장 오른쪽에 있는 데포로쥬 휘장 주화 교환 상점에서 얻을 수 있다. 기본 능력치는 피해 증폭 +10%, 속성 저항 +1%이며 전용 강화 주문서로 속성 저항이 최대 10%까지 오른다. 이번 휘장 사용 기한은 교환 타이밍과 관계없이 9월 3일 오전 5시까지이므로, 만약 구매할 생각이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교환하는 것을 추천한다.

휘장과 토벌령 보스 변경 외에는 여러 콘텐츠의 최대 단계가 확장됐다. 화룡의 둥지 4~5회차까지 총 3만 3천개 스테이지 추가됐으며, 시련의 탑은 200층까지 열려 클리어 시 테베라스 파편, 봉제인형 알리사 확정 소환권, 12면체 신화 주사위 등을 지급한다. 그리고 휘장, 피의 서약, 오라 마스터리가 각각 최대 120, 250, 140단계까지 확장되어 여러 자원을 소모해 파티 전투력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썸머 럭키걸즈 관련 영웅 스킨 3종이 추가됐다. 스윙 리듬 이브리스는 럭키코인&이브리스 스킨 스텝업 최종 단계, 썸머 롤러 페르세아는 페르세아&신화 마법인형 소환 패키지 구매 보상이다. 코발트 멜로디 아리엘라는 다이아로 이용 가능한 해변의 럭키 코인 룰렛 누적 300회 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 기간 한정으로 세트 효과를 제공하는 휘장 추가



▲ 각종 콘텐츠와 육성 시스템 최대 단계가 확장됐다



▲ 패키지 구매, 룰렛 이용 등으로 신규 영웅 스킨 획득 가능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