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특화된 신화 영웅 '라이아', 신화 등급 룬 추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아군을 보호하는 신화 영웅 라이아가 추가됐다. 치명타 발동 시 원거리형 영웅의 생명력과 모든 아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적이 경직에 걸린다. 속성 방어력 감소 대상에게는 추가 대미지가 적용되어 해당 디버프를 보유한 영웅과 함께 편성하면 화력도 보장된다. 액티브 스킬은 모든 영웅에게 방어막과 힘, 민첩, 지능 버프 및 밀쳐내기, 강제 이동 저항 증가 버프를 제공해 PvP에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장비에 이어 신화 등급 룬이 추가됐다. 개화의 룬과 공명의 룬은 각각 진화의 룬, 통찰의 룬을 +20 달성 후 승급 성공 시 획득할 수 있다. 단, 승급 성공 확률이 1%이므로 신화 등급 룬을 얻으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공성전은 4강 진행 방식이 일부 변경된다. 이전에는 참여 혈맹 수가 부족하면 4위 자리가 빈 채로 부전승 처리됐지만, 이제 빈 자리는 4강 전투력 1위 혈맹에게 탈락했던 혈맹이 추가로 진출한다.

일일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저니 패스 시즌2의 유료 최종 보상은 흰 꽃 목각 군주 코스튬이다. 획득 시 도감 효과로 명중 25가 오르기 때문에 게임을 플레이 중인 유저라면 반드시 획득하는 것을 추천한다.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됐다. 1주 동안 스테이지 2배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국의 후예 이벤트 던전에서 상단주 아슈르 확정 소환권과 다양한 육성 재화를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출석 이벤트에서는 꾸준히 접속만 해도 주사위, 테베라스 파편, 신화 장비 주사위를 확정 획득한다. 영웅 스킨 중 엘모어 암흑 대장군은 엘모어 전장의 룰렛 300회 이용, 엘모어 암흑 마법사는 스텝업 상품 최종 단계 구매 보상이다.



▲ 아군 보조 능력을 다수 보유한 신화 영웅 라이아



▲ 신화 등급 룬 추가! 승급 확률은 1%



▲ 저니 패스 시즌2 최종 보상인 흰 꽃 목각 군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