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컨콜] '적자전환' 펄어비스, "붉은사막 하반기 개발 완료할 것"
일 시: 2023년 2월 14일(목) 08:00 참 석: 허진영 CEO, 김경만 CBO, 조석우 CFO 발표내용: 펄어비스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펄어비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및 신작 출시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3860억 원(-4.4%), 영업이익 166억 원(-61.4%), 당기순손실 411억원(적자전...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2-14
73
-
컴투스홀딩스 4분기 실적발표, 'XPLA'생태계 확장 준비
일 시: 2023년 2월 10일(수) 10:30 참 석: 컴투스홀딩스 이용국 대표이사, 컴투스 송재준 대표, 정철호 재무관리실장, 김동수 IR실장 및 각 사업부문 실장 발표내용: 컴투스홀딩스 2022년 실적 발표 ■ 컴투스홀딩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 연간 실적 요약 - 4분기 영업수익 392억 원(전기 +21.8%, 전년 +15.3%)...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0
-
[컨콜] 2종의 '천억 게임' 기대, 컴투스 2022 4분기 실적
일 시: 2023년 2월 10일(수) 09:00 참 석: 송재준, 이재환 대표 등 컴투스 주요 경영진 발표내용: 컴투스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컴투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7,174억원(+28.4%), 연간 영업이익 -166억원(적자전환), 당기순이익 -94억원(적자전환 ㄴ서머...
게임뉴스 | 기자: 정재훈 | 작성시간 02-10
4
-
[컨콜] 엔씨 "TL 상반기 출시, 그외 신작 4종 대기 중"
일 시: 2023년 2월 9일(목) 08:00 참 석: 이장욱 전무 발표내용: 엔씨소프트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엔씨소프트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2조 5,718억 원(+11%) ㄴ역대 최대 규모 매출 기록 - 4분기 매출 5,479억 원(전기 -9%, 전년 -28%), 영업이익...
게임뉴스 | 기자: 윤홍만 | 작성시간 02-09
51
-
[컨콜] "나 혼자 레벨업 하반기 런칭 계획" 넷마블 2022년 4분기 실적발표
일 시: 2023년 2월 9일(목) 09:00 참 석: 권영식 대표, 도기욱 대표, 이승원 글로벌 부문 대표 발표내용: 넷마블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넷마블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2조 6734억원(+6.6%) ㄴ해외 매출 누적 2조 2483억원, 해외 매출 비중 84% - 4분...
게임뉴스 | 기자: 정수형 | 작성시간 02-09
4
-
[컨콜] "눈마새 개발에 파크라이 디렉터 영입" 크래프톤 22년 4분기 컨콜
일 시: 2023년 2월 8일(수) 16:00 참 석: 크래프톤 김창한 대표, 배동근 CFO 발표내용: 크래프톤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크래프톤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1조 8,540억원(-1.7%) ㄴ배그 모바일 BGIM 지역 밴 등 대내외적인 불안한 상황에도 불가하고 전년과...
게임뉴스 | 기자: 윤서호 | 작성시간 02-08
26
-
[컨콜] "아키에이지 워, 3월 중 런칭" 카카오게임즈 2022년 4분기 실적발표
일 시: 2023년 2월 8일(수) 09:00 참 석: 조계현 대표, 조혁민 CFO 발표내용: 카카오게임즈 2022년 실적 및 게임 출시 일정/전략 ■ 카카오게임즈 202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 요약, 신작 일정 ▣ 매출 요약 - 연간 매출 1조 1477억원(+ 13.3%) ㄴ역대 최대 규모 매출 기록, 2019년 이후 연속 성장 - 4분기 매출 235...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02-08
14
-
[컨콜] 컴투스, 서머너즈 워 IP 누적 매출 3조원 넘었다
금일(11일), 컴투스 그룹은 컴투스 및 컴투스 홀딩스의 2022년 3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컨퍼런스 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는 3분기 실적의 현황과 함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및 '안녕, 엘라' 등의 신작 런칭 및 서비스 현황, 그리고 향후 사업 계획 등이 소개되었으며, 지난 컨콜에서 소개했던 컴투버스의 사업 준비 계획 및 XPLA를 비롯...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11-11
1
-
[컨콜] 엔씨소프트의 비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대중화"
엔씨소프트가 11일 국내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 콜에는 홍원준 CFO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들이 참석하였으며, 3분기 매출 및 주요 게임 현황, 하반기 출시 신작에 대한 언급이 있었다. 일 시: 2022년 11월 11일(금) 09:00~10:00 참 석: 홍원준 CFO, 이장욱 IR 실장 발표...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1-11
61
-
[컨콜] 컴투스 그룹 XPLA, 게임-미디어 특화 메인넷 만든다
금일(11일), 컴투스와 컴투스 홀딩스는 자사의 2분기 매출 및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컨퍼런스 콜에서는 2분기의 실적 발표와 더불어 개발중인 신작들의 소개와 미래 사업전략 등이 소개됐다. 컴투스는 준비중인 메타버스플랫폼 '컴투버스'를 강조하는 한편 XPLA 등 블록체인 사업에 대한 전략을 강조하였으며, 컴투스 홀딩스 역시 주요...
게임뉴스 | 기자: 양영석 | 작성시간 08-11
▲